알파스캔, '100㎐ 27인치 사무용 모니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파스캔은 100㎐ 27인치 사무용 모니터 AOC Q27E3S2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고급스러운 베젤 마감으로 지문 방지, 눈부심 최소화 효과가 있고,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모니터 암 또는 멀티스탠드 장착이 가능하며, 알파스캔의 모니터암 AM 200S(싱글) 또는 AM 200D(듀얼)와 호환된다.
회사 관계자는 "신제품 AOC Q27E3S2는 그런 호응에 답하는 제품으로 개인 및 기업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파스캔은 100㎐ 27인치 사무용 모니터 AOC Q27E3S2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최신 IPS 패널로 구현한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동일 사이즈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큰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준다. 노트북 보조모니터나 듀얼모니터로 사용 시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높은 색재현율로 정확하고 다채로운 색상의 생생하고 완벽한 화질을 지원한다. 고급스러운 베젤 마감으로 지문 방지, 눈부심 최소화 효과가 있고,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모니터 암 또는 멀티스탠드 장착이 가능하며, 알파스캔의 모니터암 AM 200S(싱글) 또는 AM 200D(듀얼)와 호환된다. 플리커프리 및 로우블루라이트를 통해 눈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회사 관계자는 “신제품 AOC Q27E3S2는 그런 호응에 답하는 제품으로 개인 및 기업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삭감된 R&D 예산, 복원 검토…'증액 폭' 힘겨루기
- 카페24, 유튜브·인스타·틱톡서도 판다
- 3분기 실적 네이버 '선방', 카카오 '우울' 예상
- [미래 반도체 유니콘 열전]〈5〉하이보 “합리적 가격대로 중·근거리 라이다 대중화”
- EU 탄소배출권(수송·난방) 200유로 폭등 전망…“韓 수출기업 CBAM 연동 우려”
- 공정위 “택시앱, 데이터센터 장애·디도스 피해에 책임져라”
- [K콘텐츠, 디지털 한류 첨병]〈12회〉'K-디지털'로 디지털대항해 시대를 열자
- 최영래 엔텔스 대표 “클라우드 중심으로 사업구조 혁신할 예정”
- 레트로에 빠진 MZ … '옛날 카메라' 인기
- 레노버 '리전 고', 11월 1일부터 국내 사전판매... 휴대용 게이밍PC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