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12월 6일 日 세 번째 싱글 ‘LIT’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테이씨(STAYC)가 오는 12월 일본에서 컴백한다.
10월 30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오는 12월 6일 일본 세 번째 싱글앨범 'LIT'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커플링 곡으로 지난 8월 한국에서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 타이틀곡 'Bubble (버블)'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30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오는 12월 6일 일본 세 번째 싱글앨범 ‘LIT’을 발매한다.
‘LIT’은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 곡이다. “나답게 ‘LIT’한 인생을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일본어와 한국어를 섞어 표현한 곡이다. 앨범에는 커플링 곡으로 지난 8월 한국에서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 타이틀곡 ‘Bubble (버블)’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된다.
스테이씨는 일본 컴백을 기념해 밋앤그릿(Meet&Greet)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스테이씨는 더 많은 팬들과 만나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테이씨는 ‘파피(POPPY)’, ‘테디 베어(Teddy Bear)에 이어 ‘리트’로 또 한번 현지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 8월 국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를 발매하고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글로벌 음악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어 뉴욕,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1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더 많은 팬들과 만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다현, 서공예 합격...BTS 정국·장원영·정동원 후배된다
- 샤이니 태민, 오늘(30일) 컴백...새 앨범 ‘길티’ 발매
- SF9 다원 ‘비밀’ 캐스팅...김정현 어린 시절 연기
- ‘트레저 출신’ 방예담, 11월 23일 솔로 데뷔
- ‘1박2일’ 이모 찾기 대성공, 갯벌 육탄전 또 터졌다
- 서경덕 “마약 사태, ‘기생충’에도 큰 오점…K콘텐츠 이미지 실추”
-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백기사 성훈 등장…꽃반지 프로포즈·돌진 키스
- ‘미우새’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후 “주 5일 술…집에 가기 싫었다”
- ‘FNC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 11월 15일 데뷔
- 故 김주혁, 오늘(30일) 6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