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지 위기' 다가오는데...최강 몬스터즈, 군산상일고 상대 설욕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폐지 위기'에 놓인 최강 몬스터즈가 군산상일고를 상대로 설욕할 수 있을까.
3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JTBC 월요 예능 '최강야구' 6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군산상일고등학교의 2차전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1차전에서 최강 몬스터즈를 1점 차로 누른 군산상일고의 기세는 하늘을 찌를 듯 높아졌다.
하지만, 최강 몬스터즈 영건들이 개인 일정으로 군산상일고 2차전에 대거 불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폐지 위기'에 놓인 최강 몬스터즈가 군산상일고를 상대로 설욕할 수 있을까.
3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JTBC 월요 예능 '최강야구' 6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군산상일고등학교의 2차전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1차전에서 최강 몬스터즈를 1점 차로 누른 군산상일고의 기세는 하늘을 찌를 듯 높아졌다. 군산상일고는 "몬스터즈에게 처음 2승 하는 고등학교 팀이 되겠다. 시즌 최초 시리즈 스윕, 군산상일고가 가져가 보겠다"라고 선언한다.
4연승을 달리고 있던 최강 몬스터즈는 지난 경기에서 순간의 방심으로 뼈아픈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이대호는 "이제 진짜 저희는 갈 데가 없다"라며 선수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웠으며, 캡틴 박용택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기필코 승리하겠다"라고 다짐한다.
하지만, 최강 몬스터즈 영건들이 개인 일정으로 군산상일고 2차전에 대거 불참한다. 팀의 최대 위기와 더불어 프로그램 폐지 압박이 점점 거세지는 가운데, 김성근 감독은 필살 라인업을 선보인다. 김성근 감독이 최강 몬스터즈 창단 당시 수준의 열악한 선수층을 어떻게 활용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강야구' 64회는 3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