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우, 생후 2주만 세상 떠난 子 그리움 “보러갈 때마다 펑펑 울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재우가 생후 2주 만에 떠난 아들을 추모했다.
한편 김재우, 조유리 부부는 2018년 10월 득남했으나 아이는 태어난 지 2주 만에 세상을 떠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개그맨 김재우가 생후 2주 만에 떠난 아들을 추모했다.
김재우는 10월 29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아내 조유리 씨와 함께 환하게 웃는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2018년 10월 아들을 떠나보낸 김재우는 "아가야.. 오늘은 너의 여섯번째 생일이란다 엄마는 아침일찍 네게 줄 꽃을 사러갔고 아빠는 창문을 활짝열고 우리집을 깨끗이 청소 했단다.. 아가야 우리집엔 아직 네게 주려했던 축구공이 있단다.. 아가야 아빤 아직 널 보러갈때 마다 펑펑 울고 만단다.. 아가야 우린 아직 길에서 네 이름이 들리면 뒤를 돌아 본단다"며 그리움을 표했다.
이어 "사랑하는 우리 아가야.. 엄마 아빤 아직 네가 태어난 날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란다.. 작고 예쁜 하늘색 수국에게.. 널 사랑하는 엄마 아빠가…"라며 부성애를 드러냈다.
한편 김재우, 조유리 부부는 2018년 10월 득남했으나 아이는 태어난 지 2주 만에 세상을 떠났다. (사진=김재우 소셜미디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바니걸스 고재숙 “언니 고정숙 사망 후 6년간 칩거, 혼자 살 자신 없었다” (마이웨이)
- 알베르토 “한국인 아내, 일본인 동서 생기자 한일전이라며 다이어트”(아형)[결정적장면]
- 트랜스젠더에 성관계 방법 문의 전청조, 전문가 “성전환 수술 안 했을 것”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한소희 “눈밑+입술 피어싱 모두 제거, 해봐야 직성 풀리는 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