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까지 영역 넓힌 SF9 다원, ‘비밀’ 캐스팅…김정현 어린 시절 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F9 멤버 다원이 영화까지 영역을 넓힌다.
FNC엔터테인먼트는 30일 다원이 영화 '비밀'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극 중 다원은 어린 동근(김정현 분) 역을 맡아 동근의 10대 학창 시절 모습을 연기한다.
다원은 복잡하게 얽힌 과거 인물을 연기해 극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SF9 멤버 다원이 영화까지 영역을 넓힌다.
FNC엔터테인먼트는 30일 다원이 영화 ‘비밀’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비밀’은 잔혹하게 살해된 사체에서 10년 전 자살한 영훈의 일기가 발견되고, 그 이면을 파헤치던 강력반 형사 동근이 잊고 있던 자신의 과거와 마주하는 추적 스릴러다.
극 중 다원은 어린 동근(김정현 분) 역을 맡아 동근의 10대 학창 시절 모습을 연기한다. 동근은 미궁 속에 빠진 범죄의 실체를 밝혀내는 강력반 형사다. 정확한 판단력과 소신을 가진 진중한 인물이다. 다원은 복잡하게 얽힌 과거 인물을 연기해 극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다원은 앞서 tvN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 ‘나의 X같은 스무살’ 등 다양한 장르의 극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으며 연기 스펙트럼을 차근히 넓혀가고 있다.
한편, ‘비밀’은 오는 11월 극장에서 개봉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I am 계약만료’ 전청조, 11월 3일 시그니엘 떠난다
- [단독] 남현희 홀린 전청조, 자산 191억원 이상만 지급 가능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부모님께 방 7개짜리 저택 사드려.. 작은 오빠는 삼성맨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마약 안했다”는 지드래곤, 눈치보는 샤넬·BMW…위약금 규모 가늠 안돼 [SS초점]
- 만인의 친구 ‘프렌즈’ 매튜 페리, “형제를 잃었다” 동료배우들도 깊은 상실감[할리웃톡]
- ‘남현희 전 약혼자’ 전청조, 아내·남편 다 있었다!(궁금한 이야기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