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블랙 머스티벌' 개최로 블프 시즌 본격 개막

김진희 기자 2023. 10. 30. 09: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머스트잇은 글로벌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블랙 머스티벌'을 11월26일까지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랙 머스티벌은 블랙프라이데이와 머스트잇이 만나 블프 그 이상의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는 머스트잇 블프 세일 페스티벌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 99% 할인부터 천원딜까지 다채로운 혜택 제공
머스트잇은 글로벌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블랙 머스티벌'을 11월26일까지 개최한다.(머스티잇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머스트잇은 글로벌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블랙 머스티벌'을 11월26일까지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랙 머스티벌은 블랙프라이데이와 머스트잇이 만나 블프 그 이상의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는 머스트잇 블프 세일 페스티벌의 의미를 담고 있다. 7월말 개최해 큰 성과를 보였던 '2023 머스티벌'의 블랙프라이데이 스핀 오프 콘셉트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세일 페스티벌의 입지를 다지고자 최대 99% 할인율의 연중 최대 규모로 본 행사를 기획했다.

머스트잇은 엄선된 큐레이션을 통해 블랙 머스티벌 기간인 4주 동안 매주 놓칠 수 없는 쇼핑거리들을 가득 채워 넣었다.

1주 차에는 몽클레어, 막스마라 등 겨울 준비를 위한 프리미엄 아우터, 2주 차는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디올 등 최정상급 럭셔리 브랜드, 3주 차는 구찌, 프라다, 셀린느 등 꾸준히 사랑받는 럭셔리 브랜드, 4주 차에는 아미, 마르지엘라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놀라운 가격으로 제공한다.

'최저가 핫 딜'과 '릴레이 브랜드 페스타' 코너를 별도로 마련했으며 스페셜 이벤트로 샤넬, 루이비통, 에어팟 맥스 등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과 100% 당첨되는 최대 5만원 적립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머스트잇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서는 MZ 세대의 대세 아이템이자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 줄 귀여운 키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번 키링은 블랙 머스티벌을 맞이해 준비한 스페셜 굿즈로 '파피묭'과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이벤트를 통해 당첨의 혜택이 주어진다.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결제 혜택들도 마련했다. 즉시 사용 가능한 총 50만원 블프 쿠폰팩과 금액과 횟수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5% 할인 쿠폰, 그리고 다양한 PG사와의 결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단 24시간 동안 페이코를 통해 결제하는 고객은 추가 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스 페이 최대 5만5000원 혜택과 하나카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김예지 머스트잇 CGO(최고성장책임자)는 "글로벌 세일 시즌에 맞춰 완화되는 소비 심리에 부응하기 위해 누구보다 먼저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경기 침체로 그동안 쇼핑을 주저하고 있던 고객들 모두 블랙 머스티벌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과 놀라운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