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트레저 품 떠난 방예담, 11월 23일 솔로 데뷔 “부담 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저 출신 방예담이 솔로 가수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30일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방예담이 오는 11월 10일 선공개곡, 11월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후 방예담은 아티스트로서 프로듀싱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5월 트레저 활동을 중단했고, 같은 해 11월 트레저 탈퇴 및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방예담은 지난 8월 23일 GF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출발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트레저 출신 방예담이 솔로 가수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30일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방예담이 오는 11월 10일 선공개곡, 11월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방예담은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매력적인 보이스와 퍼포먼스로 ‘한국의 저스틴 비버’, ‘리틀 마이클 잭슨’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에서 7년여간 연습생 생활을 거친 그는 그룹 트레저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룹 활동을 하면서도 방예담은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도 뽐내왔다.
이후 방예담은 아티스트로서 프로듀싱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5월 트레저 활동을 중단했고, 같은 해 11월 트레저 탈퇴 및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방예담은 지난 8월 23일 GF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출발을 알렸다.
방예담은 “솔로 아티스트 ‘방예담’이라는 단어가 아직 어색하고 무대를 혼자 채워야 한다는 부담이 크다. 하지만 저만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다는 것에 설레며 그만큼 책임감도 생긴다.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솔로 데뷔 소감을 전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단발 여신’ 안유진, 어깨 한 쪽 내렸는데 저세상 ‘요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탁재훈,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에.. 전처 이혜영 “잘 살아라” 언급 (돌싱포맨)
- 남현희, 무고 혐의로 피소…“정당한 의혹 제기했는데 명예훼손이라고”
- 김혜선, 코미디언 접고 독일에서 식당 운영할 뻔 “♥스테판과 연애 초반, 진지하게 고민”
- 꼬꼬무→파파괴 전청조, 오은영 박사에 아나운서 출신 대기업 며느리까지 타깃? [SS초점]
- 피오, 나영석 PD ‘해병대 재입대’ 콘텐츠 제안에 “무슨 소리 하시는 거냐” 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