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키즈 체험 플랫폼 '솜키즈'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즈 전문 여가 플랫폼인 솜키즈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국제유아교육전에서 솜키즈는 자체 DIY키트 브랜드인 솜씨키트와 함께 다양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며, 물전사컵 키트 체험, 컬러링월 등 각종 이벤트와 참가자들을 위한 경품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즈 전문 여가 플랫폼인 솜키즈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솜키즈는 국내 원데이클래스 플랫폼인 솜씨당의 키즈 전용 앱으로,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클래스·체험·티켓·DIY키트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라며 “솜키즈에서는 숲체험, 영어 베이킹 클래스 등 어린이 전용 체험 상품을 예약할 수 있으며, 어린이뿐 아니라 가족 단위로도 참여할 수 있는 체험 상품 등 다양한 콘텐츠가 서비스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국제유아교육전에서 솜키즈는 자체 DIY키트 브랜드인 솜씨키트와 함께 다양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며, 물전사컵 키트 체험, 컬러링월 등 각종 이벤트와 참가자들을 위한 경품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솜키즈 유희경 이사는 “솜키즈는 아이와 부모를 위해 흥미진진한 체험을 기획하고 있다”라며 “이번 전시회에서 아이들의 창의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취미와 체험을 한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삭감된 R&D 예산, 복원 검토…'증액 폭' 힘겨루기
- 카페24, 유튜브·인스타·틱톡서도 판다
- 3분기 실적 네이버 '선방', 카카오 '우울' 예상
- [미래 반도체 유니콘 열전]〈5〉하이보 “합리적 가격대로 중·근거리 라이다 대중화”
- EU 탄소배출권(수송·난방) 200유로 폭등 전망…“韓 수출기업 CBAM 연동 우려”
- 공정위 “택시앱, 데이터센터 장애·디도스 피해에 책임져라”
- [K콘텐츠, 디지털 한류 첨병]〈12회〉'K-디지털'로 디지털대항해 시대를 열자
- 최영래 엔텔스 대표 “클라우드 중심으로 사업구조 혁신할 예정”
- 레트로에 빠진 MZ … '옛날 카메라' 인기
- 레노버 '리전 고', 11월 1일부터 국내 사전판매... 휴대용 게이밍PC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