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다원 ‘비밀’ 캐스팅...김정현 어린 시절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 멤버 다원이 영화 '비밀'에 캐스팅됐다.
영화 '비밀'은 잔혹하게 살해된 사체에서 10년 전 자살한 영훈의 일기가 발견되고, 그 이면을 파헤치던 강력반 형사 동근이 잊고 있던 자신의 과거와 마주하는 추적 스릴러다.
극 중 다원은 어린 동근(김정현 분) 역을 맡아 동근의 10대 학창 시절 모습을 연기한다.
다원이 출연하는 영화 '비밀'은 11월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비밀’은 잔혹하게 살해된 사체에서 10년 전 자살한 영훈의 일기가 발견되고, 그 이면을 파헤치던 강력반 형사 동근이 잊고 있던 자신의 과거와 마주하는 추적 스릴러다.
극 중 다원은 어린 동근(김정현 분) 역을 맡아 동근의 10대 학창 시절 모습을 연기한다. 동근은 미궁 속에 빠진 범죄의 실체를 밝혀내는 강력반 형사로, 정확한 판단력과 소신을 지닌 진중한 인물. 복잡하게 얽힌 과거 인물을 연기해 극의 풍성함을 더하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원은 tvN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 ‘나의 X같은 스무살’ 등 다양한 장르의 극을 통해 호평받으며 연기 스펙트럼을 차근히 넓혀가고 있다.
다원이 출연하는 영화 ‘비밀’은 11월 극장에서 개봉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레저 출신’ 방예담, 11월 23일 솔로 데뷔
- ‘1박2일’ 이모 찾기 대성공, 갯벌 육탄전 또 터졌다
- 서경덕 “마약 사태, ‘기생충’에도 큰 오점…K콘텐츠 이미지 실추”
-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백기사 성훈 등장…꽃반지 프로포즈·돌진 키스
- ‘미우새’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후 “주 5일 술…집에 가기 싫었다”
- ‘FNC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 11월 15일 데뷔
- 故 김주혁, 오늘(30일) 6주기
- [인터뷰] ‘최악의 악’ 위하준 “지창욱 밝고 열정 多...많이 배웠죠”
- [종합] ‘미우새’ 이동건 “이혼 후 원룸 이사, 전에 살던 집서 탈출하고 싶었다”
- ‘미우새’ 박하선 “♥류수영, 카드 줘서 설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