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글로벌 뷰티 브랜드 '프레쉬' VIP 초청 뷰티클래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프레쉬와 손잡고 내국인 VIP 고객 초청 뷰티클래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점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VIP 고객 약 130명을 대상으로 LVMH 그룹 산하 뷰티 브랜드 프레쉬의 VIP 초청 뷰티클래스를 성료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와 협업해 VIP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프레쉬와 손잡고 내국인 VIP 고객 초청 뷰티클래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점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VIP 고객 약 130명을 대상으로 LVMH 그룹 산하 뷰티 브랜드 프레쉬의 VIP 초청 뷰티클래스를 성료했다. 이날 행사는 고객 앞에서 프레쉬의 신제품 '크렘 앙씨엔느 화이트 트러플 페이스 세럼과 아이세럼'을 소개한 후 제품 설명과 시연을 진행했다. 또 배쓰밤 만들기를 체험했다.
행사가 진행된 서울점 프레스티지 라운지는 프레쉬 신제품 핵심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의 산지 이탈리아 알바(Alba)를 테마로 꾸며졌다. 또 화이트 트러플 크림 프로슈토 부르스케타와 버섯 요리 등 화이트 트러플을 활용한 음식을 제공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와 협업해 VIP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삭감된 R&D 예산, 복원 검토…'증액 폭' 힘겨루기
- 카페24, 유튜브·인스타·틱톡서도 판다
- 3분기 실적 네이버 '선방', 카카오 '우울' 예상
- [미래 반도체 유니콘 열전]〈5〉하이보 “합리적 가격대로 중·근거리 라이다 대중화”
- EU 탄소배출권(수송·난방) 200유로 폭등 전망…“韓 수출기업 CBAM 연동 우려”
- 공정위 “택시앱, 데이터센터 장애·디도스 피해에 책임져라”
- [K콘텐츠, 디지털 한류 첨병]〈12회〉'K-디지털'로 디지털대항해 시대를 열자
- 최영래 엔텔스 대표 “클라우드 중심으로 사업구조 혁신할 예정”
- 레트로에 빠진 MZ … '옛날 카메라' 인기
- 레노버 '리전 고', 11월 1일부터 국내 사전판매... 휴대용 게이밍PC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