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개구리’ 전소민, 오늘(30일) 마지막으로 달린다. 6년6개월만 ‘런닝맨’ 하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런닝맨'을 통해 엉뚱 발랄 4차원 매력을 선보였던 배우 전소민이 6년6개월만에 하차 소식을 전한 가운데 30일 마지막 녹화에 나선다.
앞서 지난 23일 전소민의 소속사 측은 "전소민 씨가 오는 10월30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됐다"라며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연기를 포함한 이후 활동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잠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결정을 내리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SBS‘런닝맨’을 통해 엉뚱 발랄 4차원 매력을 선보였던 배우 전소민이 6년6개월만에 하차 소식을 전한 가운데 30일 마지막 녹화에 나선다.
앞서 지난 23일 전소민의 소속사 측은 “전소민 씨가 오는 10월30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됐다”라며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연기를 포함한 이후 활동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잠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결정을 내리게 됐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7년4월부터 6년6개월을 함께 달린 전소민은 송지효와 함께 여성 멤버로 아낌없는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앞서 지난 2021년 원년 멤버 이광수가 하차한 ‘런닝맨’은 전소민도 하차하며 6인 체제에 들어섰다. ‘런닝맨’ 측은 “후임을 물색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MBC ‘오로라 공주’(2013)에서 주인공 오로라 역으로 인기를 끌었던 전소민은 JTBC‘하녀들’ iHQ드라마 ‘1%의 어떤 것’, tvN‘톱스타 유백이’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등에 출연했다.
예능에서 활약도 이어왔다. 유재석과 함께 한 tvN ‘식스센스’ 시리즈, ‘스킵’ 등에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I am 계약만료’ 전청조, 11월 3일 시그니엘 떠난다
- [단독] 남현희 홀린 전청조, 자산 191억원 이상만 지급 가능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부모님께 방 7개짜리 저택 사드려.. 작은 오빠는 삼성맨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마약 안했다”는 지드래곤, 눈치보는 샤넬·BMW…위약금 규모 가늠 안돼 [SS초점]
- 만인의 친구 ‘프렌즈’ 매튜 페리, “형제를 잃었다” 동료배우들도 깊은 상실감[할리웃톡]
- ‘남현희 전 약혼자’ 전청조, 아내·남편 다 있었다!(궁금한 이야기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