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스모크' 리믹스 버전 발매 "굉장한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가 화제의 곡 '스모크'(Smoke) 리믹스 버전을 공개한다.
30일 소속사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다이나믹 듀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스모크' 리믹스 버전을 발매한다.
다이나믹 듀오는 정규 10집 '투 키즈 온 더 블럭'(2 Kids On The Block) 수록곡을 차례로 공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소속사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다이나믹 듀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스모크’ 리믹스 버전을 발매한다.
‘스모크’는 Mnet 여자 댄스 크루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리더 계급 미션 음원으로 공개된 이후 국내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곡이다.
개코는 “큰 사랑에 힘입어 리믹스를 준비해봤다”며 “‘이게 가능할까’ 싶었던 라인업이었는데 모두가 바쁜 와중에 흔쾌히 그리고 성심성의껏 참여해줬다. 굉장한 리믹스 트랙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정규 10집 ‘투 키즈 온 더 블럭’(2 Kids On The Block) 수록곡을 차례로 공개하고 있다. 이들은 오는 11월 24~26일 사흘간 총 4회에 걸쳐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서치센터장 5인 긴급전망…'하반기 韓 증시 어디로'
- 인류 최악의 무기, 차르봄바 [그해 오늘]
- "'예쁘게 탈게요'라던 남현희, 벤틀리 보여달라" 전청조 선물 논란
- “전청조, 아이 낳았다며 사진 보여줘…男·女와 각각 결혼”
- 압구정 박스녀, ‘65만원 팬미팅’ 매진 됐는데 돌연 취소…왜
- 노상방뇨 말렸다고…식당업주·종업원에 흉기 휘두른 40대
- 울산서 고구마 70개 달린 뿌리 발견…“굉장히 희귀”
- [단독]LIV 골프, 내년 한국 대회 추진..최근 방한해 골프장 답사
- 손흥민·황희찬·황의조·이강인까지...유럽파 태극전사 릴레이골
- 담배꽁초 투척하던 손 차에 ‘퍽’...“한방병원 가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