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X양세종 ‘이두나!’ 키노라이츠 통합 랭킹 1위…2위는 ‘강남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TT 통합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10월 4주 차 통합 콘텐츠 랭킹을 공개했다.
지난 10월 20일 공개됐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는 10월 4주 차 키노라이츠 통합 랭킹 1위를 차지했다.
키노라이츠는 주간 통합 콘텐츠 랭킹 외에 OTT 서비스 종합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OTT 트렌드 랭킹 차트와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디즈니+, 왓챠, 쿠팡플레이의 콘텐츠 랭킹 차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OTT 통합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10월 4주 차 통합 콘텐츠 랭킹을 공개했다.
지난 10월 20일 공개됐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는 10월 4주 차 키노라이츠 통합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두나!'는 화려한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아이돌과 평범한 대학생이 셰어하우스에서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수지, 양세종의 호연과 매력적인 영상미로 공개 주차에 키노라이츠 인증 작품에 등극하기도 했다.
2위는 선천적으로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신종 마약 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내용의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이 차지했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2017년 방영되었던 '힘쎈여자 도봉순'의 세계관을 확장한 작품으로, 이유미, 김정은, 김해숙의 통쾌한 히어로 액션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3위에는 지난 3월 8일 개봉한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올랐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규슈의 작은 마을에 살고 있는 소녀가 문을 찾고 있는 한 청년을 마주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올해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의 돌풍을 일으켰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이기도 하다.
이어 4위는 윤계상, 유나, 박성훈 주연의 ENA 드라마 '유괴의 날'이 차지했다. 어설픈 유괴범과 11살 천재 소녀의 특별한 공조를 그린 드라마 '유괴의 날'은 확실한 존재감을 뽐낸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와 탄탄한 서사로 지난 25일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했다.
5위에는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이 올랐다. '7인의 탈출'은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와,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을 향한 핏빛 응징을 그린 드라마다.
키노라이츠는 주간 통합 콘텐츠 랭킹 외에 OTT 서비스 종합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OTT 트렌드 랭킹 차트와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디즈니+, 왓챠, 쿠팡플레이의 콘텐츠 랭킹 차트를 제공하고 있다. 순위는 약 10만 건의 영화, 드라마, TV 예능 데이터와 내외부 국내 미디어 트렌드 데이터를 분석해 산출된다.(사진=키노라이츠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바니걸스 고재숙 “언니 고정숙 사망 후 6년간 칩거, 혼자 살 자신 없었다” (마이웨이)
- 알베르토 “한국인 아내, 일본인 동서 생기자 한일전이라며 다이어트”(아형)[결정적장면]
- 트랜스젠더에 성관계 방법 문의 전청조, 전문가 “성전환 수술 안 했을 것”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한소희 “눈밑+입술 피어싱 모두 제거, 해봐야 직성 풀리는 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