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11월 24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컴백한다.
이에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6일부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예정이다.
또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2월 9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일본 도쿄 가든시어터에서 'FANTASY BOYS Encore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앙코르 도쿄 팬 콘서트)를 개최, 해외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1월 24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에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6일부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예정이다. 판타지 보이즈가 어떤 콘텐츠로 발 빠르게 찾아올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NCT127, 스트레이 키즈, 트와이스, SF9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Albin Nordqvist와 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의 곡을 작곡한 Gabriel Brandes와 협업, 세계적인 작곡진이 참여한 신보로 돌아올 예정이다. 동시에 신보에 수록될 신곡 ‘Get it On’(겟 잇 온) 역시 어떤 사운드로 대중을 홀릴지, 판타지 보이즈의 귀환이 기다려지고 있다. 또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2월 9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일본 도쿄 가든시어터에서 ‘FANTASY BOYS Encore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앙코르 도쿄 팬 콘서트)를 개최, 해외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스오브라이프(KIOF) 빌런 변신…강력한 록 사운드
- 남현희 “모든 것 전청조가 주도…아카데미 성폭력은 대표로서 잘못 인정” [종합]
- 추성훈, 격투기 감독 데뷔 “1라운드에 TKO승 못하면 은퇴” 폭탄 발언 (사당귀)
- 정우성-신현빈 커플 화보, 치명적인 케미스트리 [화보]
- 연쇄성폭행범 정체는 평범한 30대 가장 ‘공분’ (용감한 형사들3)[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