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母 “아들 이혼 후 열심히 다니던 성당 안 나가” (미우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건 모친이 아들 이혼 후 성당을 안 나간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사람들이 이야기하거나. 위로해주는 것도 부담스럽죠"라며 공감했고, 이동건 모친은 아들의 이혼에 대해 질문을 받기도 싫었다고 털어놨다.
이동건 모친은 "저희한테 상의는 잘 안 한다. 저희도 부부간 일은 부모도 모른다고 생각하니까. 알아서"라며 아들을 향한 신뢰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건 모친이 아들 이혼 후 성당을 안 나간다고 말했다.
10월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이동건과 모친이 합류했다.
배우 이동건이 돌싱 4년차 싱글라이프를 공개하며 국화빵 미모의 모친이 스튜디오에 출연하며 모벤져스에 합류했다. 이동건은 이혼 후에도 7살 딸 로아와 일요일마다 만난다고 말했고, 토니 모친은 “애가 있어 좋다. 토니에게 하나 낳아오라고 한다”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신동엽은 “사실 이런 질문 드리면 좀 그렇지만 당사자들이 가장 힘들겠지만 지켜보는 부모님 입장도 힘들 것 같다. 그 당시에 어땠냐”고 질문했고 이동건 모친은 “힘들었다. 성당을 열심히 다녔는데 그 일이 있고 성당을 안 갔다. 코로나도 와서 핑계 김에. 사람들 만나기가 싫더라. 지금까지 안 나가고 있다”고 답했다.
신동엽은 “사람들이 이야기하거나. 위로해주는 것도 부담스럽죠”라며 공감했고, 이동건 모친은 아들의 이혼에 대해 질문을 받기도 싫었다고 털어놨다. 신동엽은 “설득 같은 것도 하셨냐. 갑자기 결정을 들으셨냐”고 아들 이동건에게 이혼에 대해 미리 들었는지 질문을 더했다.
이동건 모친은 “저희한테 상의는 잘 안 한다. 저희도 부부간 일은 부모도 모른다고 생각하니까. 알아서”라며 아들을 향한 신뢰를 드러냈다. 서장훈은 “아들을 믿으시는 거다. 아들이 어떤 결정을 하든 존중해 주시는 거”라고 이해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바니걸스 고재숙 “언니 고정숙 사망 후 6년간 칩거, 혼자 살 자신 없었다” (마이웨이)
- 알베르토 “한국인 아내, 일본인 동서 생기자 한일전이라며 다이어트”(아형)[결정적장면]
- 트랜스젠더에 성관계 방법 문의 전청조, 전문가 “성전환 수술 안 했을 것”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한소희 “눈밑+입술 피어싱 모두 제거, 해봐야 직성 풀리는 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