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박하선, "남편 류수영 일주일에 최소 12번 이상 요리 담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하선이 모벤져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박하선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이제는 가족이나 마찬가지인 배우다"라며 박하선을 소개했다.
이에 박하선은 "테스트를 해야 해서 일주일에 최소 12번 이상 요리를 한다"라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박하선이 모벤져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박하선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이제는 가족이나 마찬가지인 배우다"라며 박하선을 소개했다.
그의 등장에 모벤져스는 요리를 잘하는 류수영이 매일 요리를 해주는지 물었다. 이에 박하선은 "테스트를 해야 해서 일주일에 최소 12번 이상 요리를 한다"라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날 서장훈은 단아함의 아이콘인 박하선이 블랙 하선으로 돌변했던 과거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신동엽은 진짜 성격은 어느 쪽에 가까운지 물었다.
그러자 박하선은 "남편이랑 있을 때는 블랙 하선에 가깝고 평소에는 조용한 편이다"라며 이번 연극에서도 블랙하선이 출격할 예정이라고 밝혀 관심이 집중됐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종국, '런닝맨'에서 상의 탈의 안 하는 이유…"발랄하고 예쁘고 착한 곳이라서"
- '뉴스쇼' 남현희 "성관계 때 분명히 남성 신체...당황스러웠다"
- 한소희, 얼굴 피어싱 전부 제거…"해봐야 직성 풀리는 피곤한 성격"
- '52세' 현진영, 고졸 검정고시 합격…母 산소 찾아가 "칭찬해달라" 오열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담배 끊은 지 1년, 이제 냄새도 못 맡아"
- '마약 파문' 이선균, 간이검사 결과 '음성'…국과수 정밀감정 의뢰
- 지드래곤 "마약 투약 사실 없다" 혐의 전면 부인
-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설에 열린공감TV 대표 고소…"가짜뉴스 사과하면 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