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동건母, "나를 많이 닮은 아들…아빠 닮았어도 괜찮았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건과 그의 어머니가 미우새에 합류했다.
이에 이동건과 똑 닮은 그의 어머니가 합께 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가장 연장자인 토니 안 어머니는 직접 이동건 어머니에게 다가가 "잘 부탁해요"라며 인사를 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다행이라고 생각하냐?"라고 물었고, 이동건 어머니는 "아빠를 닮아도 괜찮았을 거 같다"라며 남편의 외모에 대해서도 자신 있어하는 모습을 보여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동건과 그의 어머니가 미우새에 합류했다.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새로운 아들과 어머니가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새롭게 아들과 합류한 어머니를 소개했다. 그는 "미우새에 이분이 합류하는 것 충격적이다"라고 했다.
이에 서장훈도 "이분이 왜? 하다가 생각해 보니 아 그럴 수도 있겠구나 하게 되는 분이다"라고 거들었다. 두 사람이 소개한 새 아들은 바로 배우 이동건. 이에 이동건과 똑 닮은 그의 어머니가 합께 해 눈길을 끌었다.
그의 등장에 허경환 어머니는 "미인이시고 아들이랑 국화빵 틀이다"라며 너무 많이 닮았다고 놀랐다. 그리고 가장 연장자인 토니 안 어머니는 직접 이동건 어머니에게 다가가 "잘 부탁해요"라며 인사를 했다.
또한 이동건 어머니는 동갑인 허경환, 딘딘 어머니와도 반갑게 인사를 나눠 훈훈함을 자아냈다.
MC들은 이동건과 너무 많이 닮은 어머니에게 이동건이 부모님 중 누구와 더 닮았는지 물었다. 이에 이동건 어머니는 "저를 많이 닮은 거 같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다행이라고 생각하냐?"라고 물었고, 이동건 어머니는 "아빠를 닮아도 괜찮았을 거 같다"라며 남편의 외모에 대해서도 자신 있어하는 모습을 보여 관심을 모았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종국, '런닝맨'에서 상의 탈의 안 하는 이유…"발랄하고 예쁘고 착한 곳이라서"
- '뉴스쇼' 남현희 "성관계 때 분명히 남성 신체...당황스러웠다"
- 한소희, 얼굴 피어싱 전부 제거…"해봐야 직성 풀리는 피곤한 성격"
- '52세' 현진영, 고졸 검정고시 합격…母 산소 찾아가 "칭찬해달라" 오열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담배 끊은 지 1년, 이제 냄새도 못 맡아"
- '마약 파문' 이선균, 간이검사 결과 '음성'…국과수 정밀감정 의뢰
- 지드래곤 "마약 투약 사실 없다" 혐의 전면 부인
-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설에 열린공감TV 대표 고소…"가짜뉴스 사과하면 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