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 zip] '파볼레티 멀티골' 칼리아리, 프로시노네에 0-3→4-3 대역전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칼리아리 칼초가 대역전승을 만들었다.
칼리아리 칼초는 29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사르데냐주 칼리아리에 위치한 우니폴 도무스에서 열린 2023/24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10라운드 프로시노네 칼초와의 경기에서 4-3으로 승리했다.
칼리아리가 만회골을 만들었다.
이에 경기는 4-3 칼리아리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칼리아리 칼초가 대역전승을 만들었다.
칼리아리 칼초는 29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사르데냐주 칼리아리에 위치한 우니폴 도무스에서 열린 2023/24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10라운드 프로시노네 칼초와의 경기에서 4-3으로 승리했다. 칼리아리는 올 시즌 리그 첫 승을 거뒀고 프로시노네는 리그 2연패에 빠졌다.
프로시노네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22분 헤이니에르가 상대 박스 오른쪽으로 패스했다. 술레가 슛을 했고 공이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칼리아리가 좋은 기회를 맞았다. 전반 20분 상대 윙포워드 술레가 공을 트래핑하려 달려나가다가 이것이 팔에 맞았다. 심판이 페널티킥을 선언했고 만코수가 슛을 했지만 골 포스트를 맞고 나왔다.
프로시노네가 한 걸음 더 달아났다. 전반 36분 헤이니에르가 상대 진영 왼쪽에서 술레에게 패스했다. 술레가 드리블 후 상대 박스 중앙에서 공을 차 넣었다. 이에 전반이 2-0 프로시노네가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 프로시노네가 추가골을 뽑아냈다. 후반 3분 리롤라가 상대 진영 오른쪽에서 브레스키아니에게 패스했다. 브레스키아니가 드리블 후 상대 박스 오른쪽에서 슛한 공이 득점이 됐다.
칼리아리가 만회골을 만들었다. 후반 26분 파볼레티가 상대 박스 오른쪽으로 패스했다. 오리스타니오가 이를 잡아 감아찬 공이 골망을 갈랐다.
칼리아리가 한 걸음 더 추격했다. 후반 30분 마쿰부가 상대 박스 앞에서 바레네케아의 브레스키아니를 향한 전진 패스를 가로챘다. 마캄부가 드리블 후 상대 박스 왼쪽에서 찬 공이 골라인을 넘었다.
칼리아리가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후반 48분 비올라가 왼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를 올렸다. 이를 파볼레티가 헤더로 밀어 넣었다.
칼리아리가 경기를 뒤집었다. 후반 50분 도세나의 헤더 패스가 상대 골문 앞으로 갔다. 이를 파볼레티가 슛으로 연결해 공을 집어넣었다. 이에 경기는 4-3 칼리아리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STN SPORTS 모바일 뉴스 구독
▶STN SPORTS 공식 카카오톡 구독
▶STN SPORTS 공식 네이버 구독
▶STN SPORTS 공식 유튜브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