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김대호 아나 “알베르토 투어=효도 관광 수준” (위대한 가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베르토 몬디 표 투어에 대한 멤버들의 만족감이 극에 달한다.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이탈리아 소도시 '파도바' 여행이 시작된다.
가이드 알베르토 몬디의 자신만만한 주도로 본격적인 파도바 여행이 시작된다.
알베르토 몬디 표 투어에 멤버들은 "이 정도면 효도 관광이다"라며 극강의 만족감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이탈리아 소도시 ‘파도바’ 여행이 시작된다. 베네치아의 강렬했던 분위기와 180도 다른, 고즈넉한 여행기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탈리아 여행 3일 차 아침, 멤버들은 기차를 타고 다음 여행지인 파도바로 향한다. 파도바는 도시 전역에 문화유산이 살아 숨 쉬는 학술과 문화의 도시로, 매년 700만 명의 순례자가 방문할 만큼 유럽인에게는 정평이 난 아름다운 여행지라고. 가이드 알베르토 몬디의 자신만만한 주도로 본격적인 파도바 여행이 시작된다.
첫 번째 목적지는 알베르토 몬디가 꼽은 ‘이탈리아에서 제일 아름다운 성당’인 ‘스크로베니 예배당’이다. 성스러운 성당과 내외부를 가득 채운 화려한 벽화에 매료된 멤버들은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관람했다는 전언이다. 여기에 알베르토 몬디의 고객 맞춤형 일타 강의가 더해져 지식까지 채우는 알찬 투어가 완성된다.
알베르토 몬디 표 투어에 멤버들은 “이 정도면 효도 관광이다”라며 극강의 만족감을 보인다.
방송은 30일 월요일 저녁 7시 4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스오브라이프(KIOF) 빌런 변신…강력한 록 사운드
- 남현희 “모든 것 전청조가 주도…아카데미 성폭력은 대표로서 잘못 인정” [종합]
- 추성훈, 격투기 감독 데뷔 “1라운드에 TKO승 못하면 은퇴” 폭탄 발언 (사당귀)
- 정우성-신현빈 커플 화보, 치명적인 케미스트리 [화보]
- 연쇄성폭행범 정체는 평범한 30대 가장 ‘공분’ (용감한 형사들3)[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