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동건 母 “이동건, 100점짜리 아들....술·담배는 끊었으면”
유은영 스타투데이 기자(yoo@naver.com) 2023. 10. 29. 21: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건의 어머니가 아들에 대한 희망사항으로 술과 담배를 끊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이동건 어머니가 찾아왔다.
이동건 어머니를 만난 다른 어머니들은 "아들과 똑같이 생겼다"며 놀라워했다.
특히 어머니는 이동건이 절대 미우새가 아니라고 어필했다는 것에 대해서는 "그냥 다 예쁘다. 마음씨도 예쁘다"고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건의 어머니가 아들에 대한 희망사항으로 술과 담배를 끊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이동건 어머니가 찾아왔다. 이동건 어머니를 만난 다른 어머니들은 “아들과 똑같이 생겼다”며 놀라워했다.
어머니는 이동건이 누구랑 더 닮았냐는 질문을 받았다. 어머니는 “저를 많이 닮은 것 같다”며 “아빠를 닮아도 괜찮을 것 같다”고 답해 부러움을 샀다.
특히 어머니는 이동건이 절대 미우새가 아니라고 어필했다는 것에 대해서는 “그냥 다 예쁘다. 마음씨도 예쁘다”고 했다. 또 몇 점짜리 아들이냐는 질문에는 100점이라고 답했다.
다만 아들에 대한 희망사항으로는 “술과 담배를 끊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효심이네’ 하준, 유이에 솔직 고백...고주원 질투
- ‘효심이네’ 유이, 고주원에 하준 이름 부르는 실수
- ‘효심이네’ 임주은, 사과하는 고주원 입 막으며 키스
- [종합] ‘런닝맨’ 예능돌 미미X절대음감 미연, 가을미식회 제대로 즐겼다
- ‘런닝맨’ 유재석, 미미 “딸로 들어가겠다” 발언에 당황
- “우리가 사랑했던 ‘프렌즈’”...매튜 페리 사망 추모 물결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스파이 변신...옹성우 변우석 불꽃 대치
-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 정유민, 아찔한 첫날밤 동침...왜?
- ‘런닝맨’ 양세찬 “BTS 뷔 팬미팅 MC...번호는 못 주고받아”
- ‘반쪽짜리 거짓말’ 한 줄기 빛과 같다, 63분의 힐링[양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