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앙 라인업] '이강인 선발!' PSG, 브레스투아전 명단 공개…리그 데뷔골 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선발로 출격한다.
파리 생제르맹(PSG)은 29일 오후 9시(한국시간) 프랑스 브레스트에 위치한 스타드 프랑시스 르 블레에서 스타드 브레스투아 29와 2023-24시즌 프랑스 리그앙 10라운드를 치른다.
만약 브레스투아전도 승리하면 3연승과 함께 승점 21점을 기록해 선두 OGC 니스(승점 22)를 1점 차로 추격할 수 있게 된다.
브레스투아전에서 득점을 겨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이강인이 선발로 출격한다.
파리 생제르맹(PSG)은 29일 오후 9시(한국시간) 프랑스 브레스트에 위치한 스타드 프랑시스 르 블레에서 스타드 브레스투아 29와 2023-24시즌 프랑스 리그앙 10라운드를 치른다. PSG는 5승 3무 1패(승점 18)로 3위, 브레스투아는 4승 3무 2패(승점 15)로 6위다.
PSG가 선두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최근 4경기에서 3승 1무를 거두며 무패 행진을 달렸다. 만약 브레스투아전도 승리하면 3연승과 함께 승점 21점을 기록해 선두 OGC 니스(승점 22)를 1점 차로 추격할 수 있게 된다.
'코리안리거' 이강인은 제대로 물올랐다. 부상으로 어려운 출발을 알렸다가 10월 A매치 기점으로 발끝이 살아났다. 튀니지전 멀티골, 베트남전 1골 1도움을 기록한 뒤 PSG로 복귀했다. 그러고 나서 리그앙 스트라스부르전에서 풀타임, 챔피언스리그 AC밀란전에서 후반 교체 투입했다. 특히 AC밀란전에서 데뷔골을 터뜨리는 기염을 토했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킬리안 음바페, 곤살루 하무스, 브래들리 바르콜라, 워렌 자이르에머리, 파비안 루이스, 이강인, 뤼카 에르난데스, 밀란 슈크리니아르, 다닐루, 아치라프 하키미, 잔루이지 돈나룸마가 출격한다.
이강인이 스트라스부르전에 이어 2연속 선발 출전하게 됐다. 아직 리그 마수걸이 골은 없는 상황. 브레스투아전에서 득점을 겨냥한다.
사진= 파리 생제르맹 SNS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