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내일도 큰 일교차·안개 주의…수도권·충남 미세먼지↑
2023. 10. 29. 20:22
10월의 마지막 휴일 잘 보내셨나요? 맑은 하늘에 공기도 깨끗해서 나들이하기 더없이 좋은 하루였습니다. 절정을 맞은 단풍 명소에서도 오색 단풍을 즐기러 나온 사람들이 참 많았는데요.
내일은 아쉽게도 대기가 정체되면서 공기가 탁한 곳이 있겠습니다. 수도권과 충남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겠고요. 모레도 중부를 중심으로 공기가 탁한 곳이 많겠습니다.
또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 대부분 내륙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출근길 차간거리 넉넉히 두고 조심히 이동하셔야겠습니다.
내일 전국 하늘에는 가끔 구름 많겠고요.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중부지방 아침 기온 춘천 6도, 서울 11도로 쌀쌀하겠지만, 한낮에는 20도를 웃도는 곳이 많아 온화하겠습니다.
남부지방의 아침 기온도 대부분 10도 안팎으로 출발하겠고요. 한낮엔 광주와 대구 2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전국적으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만큼 옷차림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당분간 일교차 큰 날씨가 이어지겠고요. 주 중반에는 수도권과 영서에, 주말에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단풍절정 #일교차 #안개 #미세먼지 #MBN뉴스센터 #MBN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재명, 김혜경 선고 앞두고 ″죽을 만큼 미안하다, 사랑한다″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대법관 후보 전원 '서오남'…조한창·홍동기·마용주·심담
- 수능 국어지문 링크에 '대통령 퇴진집회' 안내…경찰 ″해킹아닌 도메인 구입″
- 김나정 마약 양성...″필리핀 귀국 직후 2시간 조사″
- [단독] 검찰, 명태균이 함성득에게 보낸 ″예비후보 챙겨 달라″ 메시지 확보
- 박근혜 ″아버지 추억 담아갑니다″ [짤e몽땅]
- '마약 자수' 전 아나운서, 귀국 후 경찰 조사 받아
- 주북러대사관, SNS에 모금 글 올려…″쿠르스크에 보낼 차량비용″
- 음주운전 사고 낸 뒤 기찻길로 도주했다가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