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신곡 '길티' MV 티저 공개…관능적 포인트 안무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SHINee) 태민이 2년 5개월 만에 내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태민은 네 번째 미니앨범 '길티'(Guilty)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28일 저녁 6시 에스엠타운(SMTOWN)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올해 샤이니 15주년을 맞아 정규 8집 '하드'(HARD)로 활동한 태민의 전역 후 첫 솔로 앨범 '길티'는 내일(30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샤이니(SHINee) 태민이 2년 5개월 만에 내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태민은 네 번째 미니앨범 '길티'(Guilty)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28일 저녁 6시 에스엠타운(SMTOWN)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영화를 연상케 하는 이야기와 시선을 사로잡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졌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길티'의 포인트 안무가 나타나 있어 눈길을 끌었다. 옷 안으로 손을 넣어 턱을 잡는 관능미 넘치는 안무가 포착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타이틀곡 '길티'는 30인조 스트링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신스 사운드가 자아내는 웅장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독특하면서도 여유로운 느낌의 비트와 중독성 넘치는 훅이 인상적이며, 이기적인 사랑으로 상대를 아프게 하면서도 이를 자신만의 사랑 방식이라고 말하는 직설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올해 샤이니 15주년을 맞아 정규 8집 '하드'(HARD)로 활동한 태민의 전역 후 첫 솔로 앨범 '길티'는 내일(30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음반도 같은 날 발매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악뮤 '러브 리' 인기 계속…멜론 차트 53일 연속 1위
- 韓 데뷔 앞둔 니쥬, 日 MTV VMAJ 2023 '베스트 팝 비디오' 수상
- 세븐틴 민규, 극심한 허리 통증으로 이번 주 일정 불참
- 세븐틴, 11월 14일 유네스코 청년포럼 연설…K팝 가수 중 처음
- 서귀포 글로컬 페스타, 공연 지연에 아티스트 언급했다가 뒤늦게 사과
- 'FNC 신인' 앰퍼샌드원, 나캠든 등 7인 완전체 사진 첫 공개
- 유다빈밴드, 서정적인 록 신곡 '원스' 29일 발매
- '놀뭐' 유재석, 대성에 "7년 동안 이 끼 어떻게 감추고 있었니?"
- '프렌즈' 챈들러 역 美 배우 매튜 페리, 사망…향년 54세
- 이선균, 경찰 출석…마약 혐의 진술 거부, 간이 검사 '음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