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arte] 티켓 이벤트 : 재즈 보컬 조정희

2023. 10. 29. 1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즈보컬 조정희가 정규 앨범 '각자의 꽃' 발매 기념공연을 11월 5일 서울 혜화동 JCC 아트센터에서 연다.

피아니스트 이선지, 베이시스트 김영후 등 7인조 편성의 풍성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arte.co.kr에서 투표에 참여하고 티켓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루 월러스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벤허'가 서울 LG아트센터에서 11월 19일까지 공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즈보컬 조정희가 정규 앨범 ‘각자의 꽃’ 발매 기념공연을 11월 5일 서울 혜화동 JCC 아트센터에서 연다. 피아니스트 이선지, 베이시스트 김영후 등 7인조 편성의 풍성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다음달 1일까지 아르떼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3명에게 티켓을 2장씩 준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일.

arte.co.kr에서 투표에 참여하고 티켓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꼭 읽어야 할 칼럼

● 소설가 김영하가 무인도에 가져갈 한 권의 책

작품 초반부, 안나는 브론스키에게 빠져드는 자신을 다잡기 위해 서둘러 기차를 타고 페테르부르크로 돌아갑니다. 그런데 이 기차에 브론스키가 타고 있었어요. 왜 여기 있느냐는 안나의 물음에 그는 말합니다. “제가 왜 가는지 아실 텐데요. 당신이 있는 곳에 있고 싶어서 가는 겁니다. 그러지 않고는 견딜 수 없으니까요.” - 구은서의 ‘이유 있는 고전’

● 감은 눈도 뜨게 한, 뮤지컬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장애인을 비장애인의 시선에서 보살펴야 한다거나, 그들의 삶과 고통을 관객의 감동을 생산하기 위한 도구로 삼는 신파는 찾아볼 수 없다. 대신 행복, 진실과 정의, 선과 악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끊임없는 질문을 통해 관객을 집요하게 끌어들인다. - 송한샘의 ‘씨어터 인사이드’

 꼭 봐야 할 공연·전시

● 영화 -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10년 만에 신작 애니메이션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를 내놨다. 전쟁으로 엄마를 잃은 소년이 시공을 초월한 세계에 들어가 모험하는 이야기다.

● 뮤지컬 - 벤허

루 월러스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벤허’가 서울 LG아트센터에서 11월 19일까지 공연한다. 유다 벤허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을 보여주는 드라마다.

● 전시 - 모란미술관 이석주 개인전

극사실주의 ‘말의 화가’ 이석주 작가 특별기획전이 11월 26일까지 경기 남양주시 모란미술관에서 열린다. 촘촘한 형태 묘사를 바탕으로 무형의 사유를 표현했다.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