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종민·문세윤, 인기남이었네…시장서 인기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김종민, 문세윤이 시장에서 인기가 폭발한다.
다양한 미션 끝에 이모에 대한 힌트를 얻은 멤버들은 오늘 여행의 하이라이트, 이모님을 찾기 위해 시장으로 향한다.
먼저 김종민, 딘딘, 유선호가 시장에 들어서고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힌트를 토대로 다양한 이모님들과 인터뷰를 실시, 추리에 본격 예열을 가한다.
연정훈, 문세윤, 나인우도 시장에 방문, 이모를 찾고자 수를 쓰기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 김종민, 문세윤이 시장에서 인기가 폭발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이모를 찾아서’ 특집에서는 점심 식사 재료를 갖고 있는 이모님들을 찾기 위한 여정이 치열하게 벌어진다.
다양한 미션 끝에 이모에 대한 힌트를 얻은 멤버들은 오늘 여행의 하이라이트, 이모님을 찾기 위해 시장으로 향한다.
먼저 김종민, 딘딘, 유선호가 시장에 들어서고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힌트를 토대로 다양한 이모님들과 인터뷰를 실시, 추리에 본격 예열을 가한다.
어느 한 이모를 발견한 딘딘은 “오늘 왜 이렇게 곱게 (화장) 하셨어”라고 떠보는가 하면 유선호는 “왜 이렇게 예쁘게 하셨어. 나보다 동생인 줄 알았네”라며 적극 플러팅을 남발한다. 뿐만 아니라 이모들 간 서로 친한지에 대해 질문하는 등 이들의 나름 예리한 추리력에 현장에 있던 모두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데.
연정훈, 문세윤, 나인우도 시장에 방문, 이모를 찾고자 수를 쓰기 시작한다. 그 와중에 문세윤은 시민들에게 인기가 폭발하며 전어 선물까지 받고, 남다른 인기에 어깨가 하늘로 치솟는다고. 으쓱하는 그의 모습이 웃음 포인트를 제대로 겨냥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김종민 또한 문세윤과는 대비되는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고 하는데. 과연 그 정체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선미, 매끈 어깨라인+움푹 패인 쇄골로 치명 매력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경호♥’ 수영, 골프웨어로 뽐낸 극세사 각선미…비율까지 완벽[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방탄소년단 법적대응, ‘이선균 스캔들’ 유흥업소 방문설 반박 “루머 사실 NO”(전문)[공식] -
- ‘마약 투약 혐의’ 이선균, 경찰 조사 1시간 만에 귀가→직접 사과 “가족들에 미안”[M+이슈] -
- ‘학폭 논란 후 복귀’ 수진, 11월 8일 솔로 데뷔…첫 앨범명은 ‘아가씨’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트럼프, '백신 음모론' 케네디 주니어 보건복지부 장관 지명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콜택시냐″…수험표까지 수송하는 경찰에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