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옆구리 부상 강백호 PO엔트리 끝내 제외. 고졸신인 정준영 대체 승선. 타구맞은 이재학 엔트리 생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국 부상당한 강백호의 이름은 없었다.
KT 위즈와 NC 다이노스가 30일부터 시작하는 플레이오프 엔트리를 발표했다.
KT는 지난 26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자체 청백전에서 타격을 하다가 오른쪽 옆구리 근육 손상 부상을 입은 강백호가 결국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준플레이오프 3차전서 타구에 손을 맞은 이재학도 엔트리에 그대로 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결국 부상당한 강백호의 이름은 없었다.
KT 위즈와 NC 다이노스가 30일부터 시작하는 플레이오프 엔트리를 발표했다. KT는 지난 26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자체 청백전에서 타격을 하다가 오른쪽 옆구리 근육 손상 부상을 입은 강백호가 결국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강백호는 당시 주전팀의 5번-지명타자로 출전했는데 2회말 첫 타석에서 상대팀의 선발인 웨스 벤자민과 승부를 하다가 2B2S에서 5구째를 타격했다가 우측 옆구리에 통증을 느꼈다. 곧바로 더그아웃으로 들어갔고 더이상 경기 출전없이 병원으로 이동해 검진을 받았다. MRI 검질 결과 우측 내복사근이 손상. 3주 정도의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이었다. 플레이오프는 물론, KT가 한국시리즈에 진출하더라도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다.
KT는 투수 12명과 포수 3명, 내야수 8명, 외야수 7명으로 구성했다. 외야 수비도중 허벅지 근육 손상 부상을 당했던 김민혁은 주루는 쉽지 않지만 타격은 가능해 엔트리에 포함됐다. 고졸 신인 정준영이 강백호를 대신해 엔트리에 포함됐다.
NC다이노스는 준플레이오프에 나온 30명 중 왼손 투수 하준영이 빠지고 이용준이 들어갔다. 준플레이오프 3차전서 타구에 손을 맞은 이재학도 엔트리에 그대로 남았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KT 위즈
▶투수(12명)=고영표 김민 엄상백 배제성 쿠에바스 이상동 주권 손동현 벤자민 김영현 박영현 김재윤
▶포수(3명)=장성우 김준태 강현우
▶내야수(8명)=오윤석 박경수 김상수 황재균 이상호 이호연 박병호 신본기
▶외야수(7명)=송민섭 조용호 문상철 알포드 배정대 김민혁 정준영
◇NC 다이노스
▶투수(13명)=태너 송명기 페디 김영규 최성영 김시훈 이용찬 임정호 류진욱 이용준 이재학 신민혁 이준호
▶포수(3명)=박세혁 박대온 김형준
▶내야수(7명)=박민우 서호철 김주원 도태훈 최정원 오영수 김한별
▶외야수(7명)=박영빈 천재환 김성욱 손아섭 권희동 박건우 마틴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 제시, 과다 성형 의혹에 “성형 많이 안했다!”
- 전청조, 남현희에 접근했던 이유? “최종 목표 남현희 아냐”
- “전청조 성전환 수술 불가능” 프로파일러 단언한 이유
- 16기 영숙, 상철 母와 똑닮은 얼굴. '세상에 이런 일이…'
- 남보라 “13남매 김밥 쌀 일 많아, 이렇게 먹으면 I am 신뢰에요” 요리 비법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