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전어 대하 등 ‘가을 한정 메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레스토랑과 베이커리에서 선보인다.
우선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에서는 대하구이, 전어무침, 연포탕, 자연송이를 활용한 송이탕면과 송이밥 등을 운영한다.
광동식 중식당 '유유안'은 계절마다 제철을 맞은 생선으로 '제철 활어'라는 메뉴를 선보이는데, 가을에는 감성돔을 활용한 생선찜 요리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선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에서는 대하구이, 전어무침, 연포탕, 자연송이를 활용한 송이탕면과 송이밥 등을 운영한다.
일식당 ‘아키라백’은 자연산 송이를 메인으로 2++ 한우, 캐비어, 참치 등dmfh 가이세키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전채요리 젠사이를 시작으로, 생선모둠회, 깨두부 소스 랍스터찜, 한우 안심과 송이버섯 구이, 게살솥밥, 송이버섯 고토 우동, 아키라백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하루마끼 등 7 코스로 이루어졌다. 젠사이는 네 가지 다른 요리기법을 활용한 한입거리 전채요리들로 이루어졌다.
광동식 중식당 ‘유유안’은 계절마다 제철을 맞은 생선으로 ‘제철 활어’라는 메뉴를 선보이는데, 가을에는 감성돔을 활용한 생선찜 요리를 선보인다.
베이커리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는 가을 과일 무화과 타르트와 밤 몽블랑 치즈 케이크를 판매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스오브라이프(KIOF) 빌런 변신…강력한 록 사운드
- 남현희 “모든 것 전청조가 주도…아카데미 성폭력은 대표로서 잘못 인정” [종합]
- 이선균 아내 전혜진, 마약 사태에 ‘실신 상태 쇼크’ 충격
- 정우성-신현빈 커플 화보, 치명적인 케미스트리 [화보]
- 연쇄성폭행범 정체는 평범한 30대 가장 ‘공분’ (용감한 형사들3)[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