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밤이 더 아름다운, 대한민국 밤밤곡곡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관광공사는 11월까지 야간관광 특화도시에서 '2023 대한민국 밤밤곡곡 캔들라이트 순회콘서트'를 진행한다.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뉴욕, 파리, 바르셀로나 등 세계 100여 개 도시에서 300만 명 이상이 관람한 공연이다.
주상건 한국관광공사 레저관광팀장은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기획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사 피버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야간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야간관광 특화도시만의 매력을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간관광 특화도시는 야간에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 및 콘텐츠를 통해 관광소비를 창출하며, 식음ㆍ숙박ㆍ교통ㆍ안내ㆍ쇼핑 등 야간 관광여건을 갖춘 도시를 뜻한다. 지난해 선정된 인천과 통영, 올해 선정된 대전, 부산, 강릉, 전주, 진주 등 7개 도시다.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뉴욕, 파리, 바르셀로나 등 세계 100여 개 도시에서 300만 명 이상이 관람한 공연이다. LED 캔들라이트 무대 배경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연주를 선보이는 문화, 예술 접목형 관광 콘텐츠다. 14일 강릉 오죽한옥마을을 시작으로 그동안 20일 인천 아트플랫폼 인천, 28일 부산 APEC 나루공원과 대전 엑스포과학공원 물빛광장 등에서 공연을 진행했다. 앞으로 11월11일까지 진주, 전주, 통영에서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주상건 한국관광공사 레저관광팀장은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기획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사 피버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야간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야간관광 특화도시만의 매력을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스오브라이프(KIOF) 빌런 변신…강력한 록 사운드
- 남현희 “모든 것 전청조가 주도…아카데미 성폭력은 대표로서 잘못 인정” [종합]
- 이선균 아내 전혜진, 마약 사태에 ‘실신 상태 쇼크’ 충격
- 정우성-신현빈 커플 화보, 치명적인 케미스트리 [화보]
- 연쇄성폭행범 정체는 평범한 30대 가장 ‘공분’ (용감한 형사들3)[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