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붕세권` 롯데백화점 속으로…내달 1일부터 붕어빵 팝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겨울 롯데백화점이 이른바 '붕세권'이 된다.
롯데백화점은 서울 성수동에서 줄 서서 먹는 붕어빵 맛집으로 유명한 '붕어유랑단'과 손잡고 내달 1일부터 12월 7일까지 전국 15개 매장에서 붕어빵 팝업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팝업에 방문해 인증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붕어빵 모양의 열쇠고리나 수세미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겨울 롯데백화점이 이른바 '붕세권'이 된다.
롯데백화점은 서울 성수동에서 줄 서서 먹는 붕어빵 맛집으로 유명한 '붕어유랑단'과 손잡고 내달 1일부터 12월 7일까지 전국 15개 매장에서 붕어빵 팝업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겨울철 대표 길거리 음식인 붕어빵이 최근 자취를 감추면서 판매처를 알려주는 앱까지 등장한 만큼 백화점 매장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하겠다는 취지다.
팝업은 우선 내달 1일 노원점을 시작으로 점포별로 열린다.
내달 1∼15일에는 노원점, 3∼9일에는 미아점·구리점, 3∼16일 강남점·인천점·분당점·부산본점·광복점·포항점, 10∼16일 창원점·평촌점에서 팝업을 운영한다.
또 17∼30일에는 건대스타시티점, 24일부터 12월 7일까지는 본점과 잠실점, 전주점에서도 열린다.
단팥 붕어빵과 슈크림 붕어빵은 모든 매장에서 팔고 점포별로 계란치즈 붕어빵, 콘치즈 붕어빵 등 이색 메뉴도 내놓는다.
팝업에 방문해 인증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붕어빵 모양의 열쇠고리나 수세미도 준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졸음운전 했다"…화물트럭이 승용차 추돌, 1명 사망
- 이게 내가 신은 슬리퍼였다고?…납·카드뮴이 덕지덕지, 9만 켤레 리콜
- `샤워女`만 골랐다…망원렌즈 스마트폰에 달아 도촬한 20대
- 이루마, 26억원 받는다…전 소속사 상대 약정금 소송 1·2심 이겨
- "너, 남자 생겼지?` 헤어진 연인에 2780회 보이스톡 한 40대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