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준이 엄기준 아니었다! “누구냐 너?” 질문에 광기 어린 웃음만(7인의 탈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7인의 탈출'에서 엄기준이 반전 정체를 드러냈다.
지난 28일 방송된 '7인의 탈출' 12회에서 파격 전개로 충격을 안겼다.
그러나 미션 실패자 처형식에서 매튜 리가 또 다른 얼굴을 드러냈고 정체를 묻는 강기탁(윤태영 분)의 추궁에 광기 어린 웃음을 지다.
이휘소의 모습이 공개되며 '7인의 탈출'은 시청률 5.6%(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해 전날보다 0.3% 상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SBS ‘7인의 탈출’에서 엄기준이 반전 정체를 드러냈다.
지난 28일 방송된 ‘7인의 탈출’ 12회에서 파격 전개로 충격을 안겼다. 성찬그룹을 향한 매튜 리(엄기준 분)와 K(김도훈 분)의 반격 플랜이 가동된 가운데 악인들은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 분투했다.
그러나 미션 실패자 처형식에서 매튜 리가 또 다른 얼굴을 드러냈고 정체를 묻는 강기탁(윤태영 분)의 추궁에 광기 어린 웃음을 지다.
이날 민도혁(이준 분)은 K(김도훈 분)가 가족을 죽인 것도 모자라 위조 수표로 자신을 조롱했다는 걸 알고 분노했다. 그러나 성찬그룹을 찾은 민도혁은 그만 K에게 당했다. 또, 매튜 리는 강기탁(윤태영 분)이 금라희(황정음 분)와 한패가 됐다고 의심하며 민도혁에게 그를 의심할 것을 조언했다.
이후 집에서 이상한 소리가 났다는 연락에 민도혁은 집을 찾았다. 예상대로 집은 아수라장이 됐고 가족사진에는 칼까지 꽂혔다. 때마침 K의 전화를 받은 민도혁은 그를 잡기 위해 쫓아갔으나 강기탁의 모습만 봤다. 또, 강기탁의 구두장식이 K의 구두장식과 같다는 걸 본 민도혁은 충격을 받았다.
이후 매튜 리는 K에게 반격을 위해 다시 한번 6인을 불러 모았다. 그리고 이들에게 목숨을 담보로, 성찬그룹에 위협을 가할 수 있는 32시간의 시간제한과 함께 임무를 내렸다.
한모네(이유비 분)는 자신과 방다미(정라엘 분)의 사건을 연상하게 하는 영화 ‘D에게’에 출연햇다. 또, 양진모(윤종훈 분)와 한모네는 인터뷰를 통해 방다미 사건이 성찬그룹과 연관된 것처럼 했다. 남철우(조재윤 분)는 심 회장을 자극해 싸움판에 끌어들였다.
금라희는 영화 ‘D에게’ 제작을 맡아 촬영을 진행해야 했다. 그러나 성찬그룹의 방해로 촬영장은 아수라장이 됐고 제한 시간을 어기고 말았다. 차주란(신은경 분) 역시 심 회장을 최대한 흥분시켜야 했으나 이를 수행하지 못했다. 성찬갤러리 VIP 룸에 있는 명화 리스트를 알아 오라는 미션을 받은 고명지(조윤희 분)는 완벽한 모작 실력으로 심 관장(심이영 분)의 신임을 얻었다. 해당 VIP룸은 심관장도 출입할 수 없는 곳이라는 사실에 좌절하고 말았다.
매튜 리는 실패자들에게 예고했던 죽음을 강행했다. 그는 임무를 성공한 한모네, 양진모, 남철우에게 실패한 금라희, 차주란, 고명지를 낭떠러지로 떨어뜨리라고 시켰다. 그 순간, 강기탁이 나타나 매튜 리를 끌어안고 강가로 뛰어들었다.
극적으로 물에서 빠져나온 후 강기탁은 매튜 리에게 “누구냐 너?”라고 물었다. 그러나 매튜 리는 광기 어린 웃음으로 응할 뿐이었다. 또, 어딘가에 갇힌 듯한 ‘진짜’ 이휘소(민영기 분)의 모습이 등장해 혼란을 유발했다.
이휘소의 모습이 공개되며 ‘7인의 탈출’은 시청률 5.6%(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해 전날보다 0.3% 상승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I am 계약만료’ 전청조, 11월 3일 시그니엘 떠난다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김민석 구의원 “남현희, 전청조 공범 의심…선물받은 벤틀리 판매 의혹도”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부모님께 방 7개짜리 저택 사드려.. 작은 오빠는 삼성맨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 [단독] 남현희 홀린 전청조, 자산 191억원 이상만 지급 가능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BTS RM이 영어공부했던 ‘프렌즈’ 주역 매튜 페리, 집안 자쿠지서 익사…‘마약·살인 정황無’[
- “마약 안했다”는 지드래곤, 눈치보는 샤넬·BMW…위약금 규모 가늠 안돼 [SS초점]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