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약품이 5월 출시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가 누적 판매 100만 병을 돌파했다.
현대약품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인기인 저당, 제로 칼로리 등 로우스펙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미에로화이바에 무설탕과 탄산을 추가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5월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약품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인기인 저당, 제로 칼로리 등 로우스펙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미에로화이바에 무설탕과 탄산을 추가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5월 출시했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기존 미에로화이바 350㎖ 오리지널 제품과 같은 9000mg의 식이섬유를 함유했다. 제품 출시 이후 현대약품은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라운지 부스 운영, 유튜브 영상 온에어, 먹방 유튜버 협업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현대약품은 11월 미에로화이바의 SNS를 통해 100만 병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헬시플레저, 로우 스펙 음료 트렌드에 맞춰 개발한 이번 제품이 온라인 채널 위주 판매에도 불구하고 100만 병을 돌파하는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편의점 입점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다양한 판촉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if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스오브라이프(KIOF) 빌런 변신…강력한 록 사운드
- 남현희 “모든 것 전청조가 주도…아카데미 성폭력은 대표로서 잘못 인정” [종합]
- 이선균 아내 전혜진, 마약 사태에 ‘실신 상태 쇼크’ 충격
- 정우성-신현빈 커플 화보, 치명적인 케미스트리 [화보]
- 연쇄성폭행범 정체는 평범한 30대 가장 ‘공분’ (용감한 형사들3)[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