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로얄 프런트 투자 그룹의 투자 관심 환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포, 핀란드 -- 비즈니스와이어 -- 테크노트리(Tecnotree Corporation)가 주주 컨소시엄으로부터 2000만유로의 법적 구속력이 있는 지분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테크노트리 코퍼레이션의 회장인 닐 맥클레오드(Neil Macleod)는 "이는 피츠로이 인베스트먼트(Fitzroy Investment)가 테크노트리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사는 기업의 장기적인 성장과 성공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며 "컨소시엄의 일원으로서 로얄 프런트 그룹을 테크노트리 가족의 주주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 또한 루미너스 선 홀딩스(Luminous Sun Holdings)의 지속적인 지원도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포, 핀란드 -- 비즈니스와이어 -- 테크노트리(Tecnotree Corporation)가 주주 컨소시엄으로부터 2000만유로의 법적 구속력이 있는 지분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당사는 컨소시엄의 일원으로서 EMEA 지역 기존 파트너인 로얄 프런트 투자 그룹(Royal Front Investment Group)의 합류를 환영한다.
마크쿠 윌레니우스(Markku Wilenius)는 제안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200매의 계약증서에 대한 미지불 청약권을 컨소시엄에 이전할 의향을 확인했다.
이제 당사자는 확정적 계약을 마무리하기 위해 앞으로 15일 동안 협력할 예정이다.
로얄 프런트 투자 그룹의 이사회 회원인 시나 파타히(Sina Fattahi)는 “지난 몇 년 동안 테크노트리와 함께 일할 수 있어 기뻤고, 이 회사의 일관된 성과가 인상 깊었다”며 “테크노트리에 대한 당사의 약속은 회사의 잠재력과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기업의 잠재력과 역할에 대한 확신을 반영한다. 이는 대단한 기회이며,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해 테크노트리의 성장과 성공을 가속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테크노트리(Tecnotree)의 CEO인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는 “로얄 프런트 투자 그룹과 함께하는 여정이 고객 관계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전환되는 이 중요한 발전을 환영한다”며 “이 투자는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역량, 성장 전망 및 전략에서 볼 수 있는 가치와 잠재력에 대한 증거”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거래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할 것을 기대한다. 이를 통해 당사의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기술 개발 노력은 강화되고 가속화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테크노트리 코퍼레이션의 회장인 닐 맥클레오드(Neil Macleod)는 “이는 피츠로이 인베스트먼트(Fitzroy Investment)가 테크노트리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사는 기업의 장기적인 성장과 성공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며 “컨소시엄의 일원으로서 로얄 프런트 그룹을 테크노트리 가족의 주주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 또한 루미너스 선 홀딩스(Luminous Sun Holdings)의 지속적인 지원도 감사하다”고 밝혔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BSS(비즈니스 지원 시스템)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40년 이상의 깊은 도메인 전문성으로 세계 최초 TM 포럼 오픈 API(TM Forum Open API) 표준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회사 가운데 하나이며,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Digital BSS Stack)은 통신을 비롯해 연결성을 뛰어넘는 기회를 창출하는 기타 디지털 서비스 산업에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구독 관리의 모든 범위(order-to-cash, 주문부터 결제까지)에 관여한다. 당사는 테크노트리 모멘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핀테크 솔루션과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시장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업종에 걸쳐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테크노트리는 나스닥 헬싱키에 종목 코드 ‘TEM1V’로 상장돼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ecnot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Tecnotree Corporation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네즈, 립 글로이 밤 한국 시장 재출시 - 뉴스와이어
- 한국가업승계진흥원, 중소기업 혁신바우처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 - 뉴스와이어
- SK, 거버넌스 체계 고도화 위해 ‘이사회 2.0’ 본격 추진 - 뉴스와이어
- 경기국악원, 한국민속촌에서 특별공연 ‘운우풍뢰’ 선사 - 뉴스와이어
- 한국HRD협회 ‘2024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시상식 개최 - 뉴스와이어
- 영집궁시박물관 ‘재미있는 정조의 활 이야기’ 특별전 성황리 진행 - 뉴스와이어
- 예스24 ‘2024 올해의 책’ 투표 이벤트 실시 - 뉴스와이어
- 녹십자수의약품, 액상형 반려동물 영양제 ‘K+LAB’ 출시 - 뉴스와이어
- 한국노총 전국 건설·기계일반 노동조합 연맹, 대한포커스와 업무협약 - 뉴스와이어
- GC녹십자, MSCI ESG평가 ‘A등급’ 획득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