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논란 의식했나, ‘놀면뭐하니’ 승리·탑·지드래곤 빠진 빅뱅 무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놀면 뭐하니?'가 최근 지드래곤의 마약 논란을 의식한 듯 빅뱅의 무대에서 지드래곤, 탑 승리를 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JS(유재석의 새로운 부캐)는 빅뱅 대성과 만나 대화를 나눴다.
이외에도 대성은 빅뱅의 '하루하루'(2008), 태양의 '눈, 코, 입'(2014)을 부르며 변하지 않은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과정에서 빅뱅의 과거 영상이 대성이 노래부르는 모습과 교차편집됐는데 태양과 대성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지드래곤, 탑, 승리)은 통편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MBC ‘놀면 뭐하니?’가 최근 지드래곤의 마약 논란을 의식한 듯 빅뱅의 무대에서 지드래곤, 탑 승리를 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JS엔터’ 특집으로 방송된 ‘놀면뭐하니’에서는 메인 보컬 후보에 오른 대성과 김종민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JS(유재석의 새로운 부캐)는 빅뱅 대성과 만나 대화를 나눴다. 대성은 그룹 활동에서 가장 중요한 것으로 “배려와 희생”이라며 “성실하게 나를 가꾸는 것이 체형에서 나타난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대성은 빅뱅의 ‘하루하루’(2008), 태양의 ‘눈, 코, 입’(2014)을 부르며 변하지 않은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과정에서 빅뱅의 과거 영상이 대성이 노래부르는 모습과 교차편집됐는데 태양과 대성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지드래곤, 탑, 승리)은 통편집됐다.
승리는 2019년 불거진 ‘버닝썬 게이트’ 사건 이후 팀에서 탈퇴했다. 또다른 멤버 탑은 지난 2017년 대마초 흡입 혐의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 추징금 12000원을 선고받았다.
리더 지드래곤은 최근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그러나 지드래곤은 변호인을 통해 “저는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다”고 혐의를 부인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I am 계약만료’ 전청조, 11월 3일 시그니엘 떠난다
- [단독] 남현희 홀린 전청조, 자산 191억원 이상만 지급 가능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부모님께 방 7개짜리 저택 사드려.. 작은 오빠는 삼성맨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장항준 “이선균, ♥전혜진에 저렇게까지 혼나나 싶어”(아주사적인동남아)
- “마약 안했다”는 지드래곤, 눈치보는 샤넬·BMW…위약금 규모 가늠 안돼 [SS초점]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 놀이공원 난리에 사과..“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