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마약 의혹' 속 대성, 빅뱅 언급 "그룹 활동 제일 중요한 건 배려" ('놀뭐')[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성이 '놀면 뭐하니?'로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빅뱅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주에 이어 유재석을 만나 메인보컬 면접을 본 대성.
유재석은 "프로그램 내에서 엔터 회사를 하는 거다. 지금 원탑이 문제다 메인보컬이 있었으면 한다. 너도 메인보컬은 아니지 않았냐"고 물었고 대성은 "영배 형이 많이 불렀다"고 답했다.
유재석은 "메인보컬을 뽑는데 성대가 부어있으면 안 된다"고 걱정했고 대성은 "언제부터 들어가시냐. 일정 보고 그 전까지 케어하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대성이 '놀면 뭐하니?'로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빅뱅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JS엔터의 프로젝트 그룹 원탑의 메인 보컬 면접이 그려졌다.
지난 주에 이어 유재석을 만나 메인보컬 면접을 본 대성. 유재석은 "프로그램 내에서 엔터 회사를 하는 거다. 지금 원탑이 문제다 메인보컬이 있었으면 한다. 너도 메인보컬은 아니지 않았냐"고 물었고 대성은 "영배 형이 많이 불렀다"고 답했다. 대성은 '뱅뱅뱅' 속 자신의 파트를 부르다 음이탈을 냈고 "솔직히 말하면 두 달 동안 성대가 부어있어서 계속 케어 중"이라 밝혔다. 유재석은 "메인보컬을 뽑는데 성대가 부어있으면 안 된다"고 걱정했고 대성은 "언제부터 들어가시냐. 일정 보고 그 전까지 케어하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유재석은 "우리는 기본적으로 댄스"라고 원탑의 콘셉트를 언급했고 대성은 "댄스는 나다. 춤도 잘 추고 흥이 있다. 비교하자는 건 아니지만 태양 형처럼 멋있는 춤보다는 흥"이라며 자신과 태양의 댄스 스타일을 비교해 췄다.
유재석은 "너는 그룹 활동을 해봤으니까. 그룹활동에서 제일 중요한 건 뭐냐"고 물었고 대성은 "배려와 희생, 성실함"을 꼽았다. 대성은 "저는 운동밖에 안 하고 쉴 땐 레슨을 받는다. 필라테스, 드럼, 보컬, 영어, 일본어, 피아노 레슨을 받는다"며 "재능이 없어서 배우는 거다. 있으면 안 배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원탑 멤버들의 나이를 들은 대성은 "형들이 엄청 형들이라 걱정이 되긴 한다. 일단 동생들이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어야 하는데"라고 걱정했다. 유재석은 "그건 약속한다. 수익은 우리에게 상당히 중요한 가치"라고 말했고 대성은 "맞다. 물질적인 게 아니다. 팀을 지켜나가기 위한 수단"이라 공감했다.
자기 소개에 자신의 포지션을 '양팔 저울'이라 적은 대성은 "밸런스를 맞추는 사람이다. 멤버들간의 화합을 지킨다"고 밝혔다.
대성은 예능감을 마음껏 뽐냈고 유재석은 "대성이가 예능을 잘하는 건 알고 있었지만 '패떴' 때에 비하면 천지개벽이다. 왜 이 끼를 그동안 숨기고 있었냐"고 감탄했다. 이에 대성은 "언젠가 누군가 나를 불러주겠지 하는 마음으로 도를 닦았다"고 밝혔다.
한편, 대성은 지난 21일 MBC '놀면 뭐하니?'의 새 음악 프로젝트 JS엔터 출연 전부터 논란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대성이 2019년 자신의 소유 건물에서의 유흥업소 불법 영업 의혹을 받았기 때문. 대성은 무혐의 처분을 받았으나 여론은 싸늘했고 한동안 방송에 얼굴을 내비치지 않았다. 이후 오랜만에 예능에 복귀하려고 했으나 지드래곤의 마약 의혹으로 또 한 번 대성의 '놀면 뭐하니?' 출연이 도마 위에 올랐다.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5일 지드래곤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 이에 지드래곤은 "저는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다"고 자신의 혐의를 전면 부인했지만 경찰은 지드래곤의 혐의를 특정할 수 있는 증거가 있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 제시, 과다 성형 의혹에 “성형 많이 안했다!”
- 전청조, 남현희에 접근했던 이유? “최종 목표 남현희 아냐”
- “전청조 성전환 수술 불가능” 프로파일러 단언한 이유
- 16기 영숙, 상철 母와 똑닮은 얼굴. '세상에 이런 일이…'
- 남보라 “13남매 김밥 쌀 일 많아, 이렇게 먹으면 I am 신뢰에요” 요리 비법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