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소디엑, 타이틀곡 ‘ONLY FUN’ 뮤비 티저 공개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2023. 10. 29.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디엑(XODIAC)이 선공개곡 'LEMONADE'에 이어 타이틀곡 'ONLY FUN'으로 화려하게 변신했다.

소디엑은 2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ONLY FU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디엑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ONLY FUN'은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소디엑(XODIAC)이 선공개곡 'LEMONADE'에 이어 타이틀곡 'ONLY FUN'으로 화려하게 변신했다.

소디엑은 2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ONLY FU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17일부터 27일까지 연이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ONLY FUN'을 통해 보여줄 특색을 드러낸 소디엑은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타이틀곡 'ONLY FUN'은 Jackson5 스타일이 느껴지는 복고풍에 더해지는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며, 청춘의 즐거움과 축제를 표현한 가사, 뮤지컬 '그리스'를 떠올리게 하는 설레는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에스파의 'ICONIC', 트와이스의 'Happy Happy' 등에 참여한 Val Del Prete와 Victor Sagfors, Mike Macdermid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NCT 127의 'Freeze', 아이브의 'I WANT' 등에 참여한 오유원, CLEF CREW가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소디엑은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베이지톤 분위기의 식당 안에서 제각기 자유로운 모습으로 등장했으며, 댄스 대회 포스터에 흥미를 느끼고 다같이 춤 연습을 하며 즐거움과 열정을 가득 표현했다.

이어 멤버 범수, 웨인, 리오, 씽, 자얀, 현식, 규민, 다빈, 렉스 9인이 차례대로 해맑게 웃음짓는 장면이 담겼으며, 무표정이었던 콜벨을 누르자 웃음을 짓는 표정으로 바뀌며 영상이 끝나 보는 재미와 행복감을 선사했다.

특히 티저에 입혀진 배경 음악으로 'ONLY FUN'의 신나는 비트와 리듬을 선보여 귀를 사로잡았으며, 앞서 공개한 화려한 컬러감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착장과 완벽한 칼군무로 눈을 사로잡아 이번 컴백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소디엑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ONLY FUN'은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