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KB마음가게’ 캠페인으로 서울 착한가격 소상공인 매장 소개

구현주 기자 2023. 10. 29.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금융그룹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KB금융그룹이 29일 서울시 착한가격 소상공인 매장을 소개하는 ‘KB마음가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KB마음가게 캠페인은 서울 시내 60곳 착한가격 업소에 미디어 플랫폼을 설치하고, 이 플랫폼으로 KB금융 영상과 해당 가게 홍보 영상을 송출하면 소정 지원금을 소상공인에게 제공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캠페인 영상은 소상공인이 가게를 운영하며 겪었던 이야기를 담은 ‘에피소드’ 3편과 캠페인 기획자 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 1편, 마음가게 대표 메뉴를 소개하는 홍보영상 60편 등 총 64편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공개된 ‘따뜻한 밥상’ 편은 송파구 마천중앙시장 골목에 위치한 김치찌개 가게 이야기를 소개한다. 김치찌개를 단돈 3000원에 판매하고 공기밥을 무제한으로 손님에게 제공하는 하상욱 사장 이야기가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겼다.

하상욱 사장은 “헌신이라는 것은 내 것을 깎아 이웃에게 나눠 주는 것”이라며 “이웃이 계속해서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서 한끼 식사를 마음껏 즐기시고 쉬고 갈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