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인 서울’로 돌아온 이동욱, 올 가을 설렘으로 물들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욱이 올 가을 극장가를 설렘으로 물들인다.
영화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분)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 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현실 공감 로맨스다.
이동욱은 영화 '싱글 인 서울'에서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논술 강사 영호로 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배우 이동욱이 올 가을 극장가를 설렘으로 물들인다.
영화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분)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 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현실 공감 로맨스다.
이동욱은 영화 ‘싱글 인 서울’에서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논술 강사 영호로 분한다. 드라마 ‘도깨비’, ‘뷰티 인사이드’ 등에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이동욱은 혼자만의 시간에 집중하며 싱글 라이프의 로망을 실현하는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논술 강사 영호를 표현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가 29일 공개한 스틸은 뜨거운 인기와 뛰어난 실력을 겸비한 잘나가는 논술 강사 영호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담겨 있다. 여기에 심플한 스타일로 그윽한 표정을 짓는 영호는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파워 인플루언서만의 감성 충만한 분위기로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이어, ‘싱글 인 서울’을 집필 중인 작가 영호의 스틸은 출판사 편집장으로 만나게 될 현진과 어떤 로맨스 케미를 선보이게 될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층 애틋해진 눈빛으로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한껏 드러낸다.
한편, ‘싱글 인 서울’은 오는 11월 2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부모님께 방 7개짜리 저택 사드려.. 작은 오빠는 삼성맨
- [단독] ‘I am 계약만료’ 전청조, 11월 3일 시그니엘 떠난다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여에스더 “지난해 매출 2,000억.. ♥홍혜걸, 결혼 29년 차에도 애칭으로 불러”
- 사죄한 이선균, 부인한 지드래곤, ‘마약 혐의’ 온도차[SS초점]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 놀이공원 난리에 사과..“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1박 2일’ 김종민, 이보영과 특별한 인연 공개…연정훈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