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코스터 역주행’ 실화냐…中 놀이공원 열차 추돌사고로 8명 다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광둥성의 한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가 역주행해 뒤따라오던 열차와 충돌하며 8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29일(현지시간) 신경보 등 중국 현지 매체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27분께 광둥성 선전에 위치한 놀이공원인 '해피 밸리'에서 발생한 롤러코스터 추돌사고로 8명이 다쳤다.
해피 밸리는 28~29일 휴장한다고 밝히며 롤러코스터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놀이공원 내 모든 놀이기구를 종합 점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 중국 광둥성의 한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가 역주행해 뒤따라오던 열차와 충돌하며 8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29일(현지시간) 신경보 등 중국 현지 매체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27분께 광둥성 선전에 위치한 놀이공원인 ‘해피 밸리’에서 발생한 롤러코스터 추돌사고로 8명이 다쳤다.
운행 중이던 롤러코스터 '스노이 이글' 열차가 꼭대기에서 갑자기 뒤로 미끄러지면서 뒤따라오던 다른 열차를 들이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로 열차에 타고 있던 승객 8명은 긴급히 병원으로 후송됐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피 밸리는 28~29일 휴장한다고 밝히며 롤러코스터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놀이공원 내 모든 놀이기구를 종합 점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ygmo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간이시약 검사 ‘음성’ 판정…경찰, 정밀감정 의뢰
- “빌라 계단에 노란 물이 흥건”…음식 배달원이 노상방뇨?
- ‘뉴욕 출신’이라던 전청조…강화도 ‘뉴욕뉴욕’ 돈가스집 단골이었다
- 지드래곤 "마약 안했다"…경찰은 출국금지 검토
- “사진 속 ‘에어팟’ 왜 이렇게 커?“ 조롱거리 ‘콩나물 줄기’ 달라진다
- 전청조 "I am 신뢰"…한국말 서툰 척 황당 사기 문자
- 방탄소년단 뷔 집 찾아간 女… ‘100m 이내 접근 금지’ 조치
- “I am 특가에요~Next time 없어요”…전청조 말투 밈 광고계도 접수
- 식당 돌진한 설운도 벤츠…“급발진 뒤 에어백도 안 터졌다”
- 주호민子 특수교사 재판, 내달로 미뤄져…“4시간 녹취 전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