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엽, 아이큐 147인데 고기 굽기에 지능 사용 “많이 모자라”(토밥)[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주엽이 높은 아이큐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현주엽, 김숙, 박나래, 히밥은 마지막 식사로 숙성 돼지 고기를 먹기 위해 나섰다.
고기를 본격적으로 굽기 전 현주엽은 생각이 많아 보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주엽을 열심히 고기를 옮겨 담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현주엽이 높은 아이큐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10월 28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좋아')는 천안의 선착순 먹방 2탄으로 꾸며졌다. 멤버들은 두 팀으로 나눠, 제작진이 미리 섭외한 식당을 찾아가 먹방 경쟁을 펼쳤다.
이날 현주엽, 김숙, 박나래, 히밥은 마지막 식사로 숙성 돼지 고기를 먹기 위해 나섰다. 고기를 본격적으로 굽기 전 현주엽은 생각이 많아 보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주엽을 열심히 고기를 옮겨 담기 시작했다. 현란한 현주엽의 손놀림에 김숙은 한 번에 굽기 위한 히포의 전략을 파악하고 감탄했다.
그러자 히밥은 "오빠 아이큐 147이래요"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숙은 "천재네?"라고 반응하면서 "저런 거 보면 아이큐가 높아 보이진 않아"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현주엽은 "많이 모지라지"라며 웃었다.
한편 '토밥 좋아'는 '먹는 것에 진심'인 스타들이 모여 숨겨진 로컬 맛집을 찾아 떠나는 '리얼 로드 먹방 버라이어티'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아내에게 싫증” 연쇄 강간범 잡고 보니 평범한 가장 윤씨 ‘충격’(용감한3)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남현희, 전청조 논란 심경 “아이 낳으면 파라다이스 물려준다고, 악몽 같아”(뉴스A)
- ‘돌싱4’ 제롬♥베니타, 현커 인증→럽스타 시작 “연예계 복귀 NO”[전문]
- 이범수, 자녀 소다남매와 발리 이민‥럭셔리 2층 대저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