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민, 웨딩드레스 찢고 ♥오승윤에 파혼 통보(완벽한 결혼의 정석)[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각성한 정유민이 오승윤에게 파혼을 통보했다.
10월 28일 첫 방송된 MBN 토일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 연출 오상원) 1회에서는 1년 전으로 회귀한 한이주(정유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처음엔 상황을 이해 못하던 한이주는 1년 전 일이 되풀이 되자 그제야 회귀를 확신하곤 일단 결혼부터 엎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각성한 정유민이 오승윤에게 파혼을 통보했다.
10월 28일 첫 방송된 MBN 토일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 연출 오상원) 1회에서는 1년 전으로 회귀한 한이주(정유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편 유세혁(오승윤 분)이 동생 한유라(진지희 분) 옆에 있고 싶어 자신과 결혼한 사실을 알게 된 한이주는 신께 간절히 빈 끝에 복수의 기회를 얻었다. 유세혁과 결혼을 준비하던 1년 전으로 회귀한 것.
처음엔 상황을 이해 못하던 한이주는 1년 전 일이 되풀이 되자 그제야 회귀를 확신하곤 일단 결혼부터 엎었다. 한이주는 드레스투어 중 심드렁한 태도의 유세혁 앞에서 피팅 중이던 웨딩드레스를 찢었다.
이어 들고 있던 부케를 유세혁 머리에 처박곤 "내 파혼 선물. 잘 어울려. 그쪽이 훨씬 새신부같아"라고 통쾌해하며 웃었다.
유세혁은 이런 한이주의 180도 달라진 모습에 당황했다. 그는 한이주를 붙잡고 "갑자기 왜 이러는 거냐. 서운한 게 있으면 대화로 풀자"고 청했다.
이에 한이주는 "그럴 시간 없다. 이제 한순간도 허비하면 안 되거든"이라며 어딜 가는 거냐고 묻는 유세혁에게 "파혼 통보하러. 내 가족에게. 그리고 네가 사랑하는 한유라에게"라고 거침없이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아내에게 싫증” 연쇄 강간범 잡고 보니 평범한 가장 윤씨 ‘충격’(용감한3)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남현희, 전청조 논란 심경 “아이 낳으면 파라다이스 물려준다고, 악몽 같아”(뉴스A)
- ‘돌싱4’ 제롬♥베니타, 현커 인증→럽스타 시작 “연예계 복귀 NO”[전문]
- 이범수, 자녀 소다남매와 발리 이민‥럭셔리 2층 대저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