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더러운 물” 이탈리아 반응에 美 크리스 충격(아는형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메리카노에 대한 이탈리아인들의 생각에 미국인 크리스가 충격을 드러냈다.
크리스티나는 "이탈리아에서는 아메리카노를 더러운 물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이기까지 해 미국인 크리스를 충격받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아메리카노에 대한 이탈리아인들의 생각에 미국인 크리스가 충격을 드러냈다.
10월 28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06회에는 알베르토, 크리스티나, 럭키, 줄리안, 크리스가 교환학생으로 형님학교를 찾았다.
이날 알베르토는 이탈리아에선 아메리카노를 아예 안 마신다며, 웬만한 커피 이름들이 다 이탈리아에서 왔지만 오직 아메리카노만은 미국식이라고 설명했다.
크리스티나는 "이탈리아에서는 아메리카노를 더러운 물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이기까지 해 미국인 크리스를 충격받게 했다. 크리스는 모두를 대표해 "그렇게 맛있는 걸?"이라고 반박했다.
알베르토는 물론 이탈리아 사람들도 차가운 커피를 좋아하지만, 전날 뽑은 커피를 냉장고에 넣어 마시든가 아니면 샤케라토를 마신다고 밝혔고 크리스티나는 "이탈리아 문화에서는 커피를 따뜻하게 마셔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이탈리아 사람들의 경우 보통 뜨거운 에스프레소를 마신 뒤 옆에 있는 물을 한 잔 마신다고 전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아내에게 싫증” 연쇄 강간범 잡고 보니 평범한 가장 윤씨 ‘충격’(용감한3)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남현희, 전청조 논란 심경 “아이 낳으면 파라다이스 물려준다고, 악몽 같아”(뉴스A)
- ‘돌싱4’ 제롬♥베니타, 현커 인증→럽스타 시작 “연예계 복귀 NO”[전문]
- 이범수, 자녀 소다남매와 발리 이민‥럭셔리 2층 대저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