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대로 살자” 김준호→유세윤, 숙박비 418만원 독박에 멘붕(독박투어)[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즈(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싱가포르 5성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최고 독박액을 기록했다.
10월 28일 방송된 채널S·MBN·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에서는 독박즈의 싱가포르 여행 마지막 편이 공개 됐다.
사상 최고 독박 금액에 독박즈는 망연자실했고, 장동민은 독박 행복을 누릴 사람 한 명을 제외하고 4명이서 숙박비를 나눠 내자고 의견을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독박즈(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싱가포르 5성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최고 독박액을 기록했다.
10월 28일 방송된 채널S·MBN·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에서는 독박즈의 싱가포르 여행 마지막 편이 공개 됐다.
싱가포르 핫 플레이스에서 크랩 요리로 행복한 시간을 보낸 독박즈는 한화 약 86만 원이 찍힌 계산서를 보고 숙연해졌다. 명함으로 콜라 캔 따기 게임을 통해 홍인규가 독박자로 결정됐고, 3독이 된 홍인규는 4독 김대희를 바짝 추격했다.
사테 거리에서 꼬치 요리를 즐기고 호텔로 돌아온 독박즈는 샤워를 마치고 가운을 입고 MZ세대 따라잡기 포즈를 취하며 인증 사진을 남겼다. 유세윤은 여러 스타들도 찍은 가운 입고 한쪽 어깨를 드러낸 포즈를 제안했다. 그러나 결과물을 본 김준호는 “남자끼리 사랑하는 사람들 동호회 같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장동민은 창문에 비친 모습을 찍자고 아이디어를 냈지만, 이번에는 죽은 사람들 같다는 지적이 이어졌다. 독박즈는 어깨 노출을 포기하지 못한 채 다양한 포즈를 취했지만 김대희는 “승려 아니야?”라고 지적했다. 웃음이 터진 독박즈는 결국 승려 콘셉트로 챌린지 영상을 남겼다.
다음날 조식을 먹으러 온 독박즈는 마음은 기업 회장님이지만, 여러 종류의 음식 앞에 본능을 감추지 못하고 체면도 잊고 흡입했다. 허겁지겁 먹던 김준호는 속이 얹힌 것 같다고 불편함을 호소했고, 유세윤은 “우리 너무 여기 안 와 본 사람 같나?”라고 말했다. 김대희도 “회장님이 거지처럼 급하게 먹었냐”라고 지적했다.
식사 후 독박즈는 수영으로 호텔을 마지막까지 즐겼다. 여유로운 물놀이를 마치고 유세윤은 “미안해 형. 세금 빼고 3,600달러. 세금이 무려 18%”라고 숙박비를 공개한 뒤 손이 닳도록 멤버들에게 빌었다. 사상 최고 독박 금액에 독박즈는 망연자실했고, 장동민은 독박 행복을 누릴 사람 한 명을 제외하고 4명이서 숙박비를 나눠 내자고 의견을 냈다. 튜브 레이스를 펼친 결과 유세윤을 제외하고 1인당 약 105만 원씩, 총 약 418만 원을 결제했다.
생각보다 컸던 숙박비에 유세윤은 “애초에 내가 무리를 했다. 앞으로는 이런 일 없게 하자”라며 다시 한번 사과했다. 김준호는 “사람이 수준에 맞게 살아야 한다”라고 말했다.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인 멀라이언 파크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사진을 촬영한 독박즈는 바쿠테 식당에서 정신없이 식사를 한 후 마지막 독박자를 결정했다. 바쿠테 속 뼈 길이로 대결한 끝에 점심 독박은 장동민이 결정 됐고, 싱가포르 여행 최대 독박자는 김대희가 됐다. 결국 김대희는 벌칙으로 눈썹을 밀게 됐고, 달라진 자신의 얼굴을 본 김대희는 “누구냐. 누가 날 이렇게 만들었냐”라고 외쳤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아내에게 싫증” 연쇄 강간범 잡고 보니 평범한 가장 윤씨 ‘충격’(용감한3)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남현희, 전청조 논란 심경 “아이 낳으면 파라다이스 물려준다고, 악몽 같아”(뉴스A)
- ‘돌싱4’ 제롬♥베니타, 현커 인증→럽스타 시작 “연예계 복귀 NO”[전문]
- 이범수, 자녀 소다남매와 발리 이민‥럭셔리 2층 대저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