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현장라인업]황희찬! 뉴캐슬전 선발 출격! 리그 6호골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울버햄턴)이 뉴캐슬 격파 선봉에 나선다.
울버햄턴은 28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울버햄턴 몰리뉴에서 열리는 뉴캐슬과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황희찬은 스리톱 중 한 명으로 선발 출전한다.
황희찬은 올 시즌 절정의 골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몰리뉴(영국 울버햄턴)=방재원 통신원,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황희찬(울버햄턴)이 뉴캐슬 격파 선봉에 나선다.
울버햄턴은 28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울버햄턴 몰리뉴에서 열리는 뉴캐슬과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황희찬은 스리톱 중 한 명으로 선발 출전한다.
울버햄턴은 황희찬을 비롯해 쿠냐, 네투를 스리톱으로 내세웠다. 허리에는 레미나, 트라오레가 배치됐다. 좌우 윙백으로는 아잇-누리와 세메두가 나선다. 스리백으로는 고메스, 킬럼, 도슨이 출전한다. 조세 사 골키퍼가 골문을 지킨다.
황희찬은 올 시즌 절정의 골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리그에서 벌써 5골을 넣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는 도움을 기록했다. 시즌 첫 두 경기에서는 교체로 나섰지만 득점력을 끌어올린 이후에는 부동의 주전으로 자리하고 있다.
뉴캐슬은 4-3-3 전형이다. 포프가 골문을 지키는 가운데 번, 셰어, 러셀레스, 트리피어가 포백을 형성한다. 허리는 조엘링톤, 기마랑이스, 롱스태프가 출전한다. 고든과 윌슨, 알미론이 스리톱을 구축한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 예비신랑 전청조, 여중 졸업사진..“볼살 통통하고 귀여웠다” [종합]
-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수술..임신 가스라이팅”
- 남현희 “이제 한국 떠나야하나..어떻게 살지” 절망
- “어눌한 말투+과한 제스처”..또 마약파문 지드래곤, 이상행동 인터뷰 재조명 [종합]
- '美 거주' 권상우♥손태영도 육아 고충 “부모로 사는 것, 호락호락하지 않아”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