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현장라인업]황희찬! 뉴캐슬전 선발 출격! 리그 6호골 도전!!

이건 2023. 10. 29. 00: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울버햄턴)이 뉴캐슬 격파 선봉에 나선다.

울버햄턴은 28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울버햄턴 몰리뉴에서 열리는 뉴캐슬과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황희찬은 스리톱 중 한 명으로 선발 출전한다.

황희찬은 올 시즌 절정의 골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몰리뉴(영국 울버햄턴)=방재원 통신원,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황희찬(울버햄턴)이 뉴캐슬 격파 선봉에 나선다.

울버햄턴은 28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울버햄턴 몰리뉴에서 열리는 뉴캐슬과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황희찬은 스리톱 중 한 명으로 선발 출전한다.

울버햄턴은 황희찬을 비롯해 쿠냐, 네투를 스리톱으로 내세웠다. 허리에는 레미나, 트라오레가 배치됐다. 좌우 윙백으로는 아잇-누리와 세메두가 나선다. 스리백으로는 고메스, 킬럼, 도슨이 출전한다. 조세 사 골키퍼가 골문을 지킨다.

황희찬은 올 시즌 절정의 골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리그에서 벌써 5골을 넣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는 도움을 기록했다. 시즌 첫 두 경기에서는 교체로 나섰지만 득점력을 끌어올린 이후에는 부동의 주전으로 자리하고 있다.

뉴캐슬은 4-3-3 전형이다. 포프가 골문을 지키는 가운데 번, 셰어, 러셀레스, 트리피어가 포백을 형성한다. 허리는 조엘링톤, 기마랑이스, 롱스태프가 출전한다. 고든과 윌슨, 알미론이 스리톱을 구축한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