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RM 맞아? '칼단발' 파격 헤어스타일에 팬들 폭소
이게은 2023. 10. 28. 23: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RM이 파격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28일 RM은 별다른 멘트 없이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무엇보다 가장 눈에 띄는 건 RM의 헤어스타일이었다.
한편 RM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2013년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RM이 파격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28일 RM은 별다른 멘트 없이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그는 자신의 모습을 조금씩 클로즈업하더니 마지막엔 살짝 윙크를 했다. 무엇보다 가장 눈에 띄는 건 RM의 헤어스타일이었다. RM은 앞머리를 내린 칼단발 가발을 착용,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RM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거지", "귀엽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다", "은근히 잘 어울려ㅋㅋㅋㅋ" 등 뜨거운 반응이 나왔다.
한편 RM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2013년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남현희 전 예비신랑 전청조, 여중 졸업사진..“볼살 통통하고 귀여웠다” [종합]
-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수술..임신 가스라이팅”
- 남현희 “이제 한국 떠나야하나..어떻게 살지” 절망
- “어눌한 말투+과한 제스처”..또 마약파문 지드래곤, 이상행동 인터뷰 재조명 [종합]
- '美 거주' 권상우♥손태영도 육아 고충 “부모로 사는 것, 호락호락하지 않아”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