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베르토 “데이트통장 이탈리아에선 있을 수 없는 일”(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가 데이트통장에 대해 말했다.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는 "데이트통장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딱잘라 말했다.
크리스티나 역시 "상상도 못 한다"며 "일단 첫 데이트는 원래 남자가 내는 것. 사귀고 나서 여자도 조금씩 낼 수 있다. 자연스럽게 되는 거다. 룰이 없다. 로테이션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가 데이트통장에 대해 말했다.
10월 28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06회에는 알베르토, 크리스티나, 럭키, 줄리안, 크리스가 교환학생으로 형님학교를 찾았다.
이날 다섯 사람은 각자 나라의 연애 방식에 대해 얘기하다가 데이트 비용에 대해서도 언급�다.
벨기에 출신 줄리안은 "남자가 내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말했고, 미국 출신 크리스는 "한국보다 더치페이가 훨씬 많다"며 "형편에 맞게 한다. 남자가 내고 싶으면 내도 된다"고 밝혔다.
럭키는 "인도도 문화가 원래 남자가 내야 한다"며 한국에서 흔한 데이트 통장에 대해 "인도에서 데이트 통장을 만난다면 (작성할 서류가 너무 많고 오래 걸려) 결혼할 때 통장이 나올 것. 그냥 개인 통장 만들기도 너무 힘들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는 "데이트통장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딱잘라 말했다. 크리스티나 역시 "상상도 못 한다"며 "일단 첫 데이트는 원래 남자가 내는 것. 사귀고 나서 여자도 조금씩 낼 수 있다. 자연스럽게 되는 거다. 룰이 없다. 로테이션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아내에게 싫증” 연쇄 강간범 잡고 보니 평범한 가장 윤씨 ‘충격’(용감한3)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재벌 3세라던 전청조, 父는 사기 지명수배범? 부전여전 사기수법(사건반장)
- 네 차례 고개 숙인 이선균, 레드카펫 아닌 경찰서 포토라인 ‘씁쓸’[종합]
- ‘남현희 전 연인’ 전청조, 이미 다른 여성과 결혼식까지 (궁금한 이야기 Y)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