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영동 샤인머스캣 소비촉진행사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영동군과 NH농협 영동군지부(지부장 강대영), 지역 4개 농협이 힘을 합쳐 서원유통 전국 79개 매장에서 '영동 샤인머스켓 특판 행사'를 열었다.
행사엔 강대영 지부장, 안진우 영동농협 조합장, 손석주 추풍령농협 조합장이 참석했다.
강대영 지부장은 "영동의 명품 포도 '샤인머스켓'을 영남권 도시민에게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영동군 농산물 판촉활동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영동군과 NH농협 영동군지부(지부장 강대영), 지역 4개 농협이 힘을 합쳐 서원유통 전국 79개 매장에서 ‘영동 샤인머스켓 특판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경북·경남에 다수의 점포를 보유한 서원유통(탑마트)에 영동산 ‘샤인머스캣’을 알리고자 마련했다. 소비자들은 25~29일 5일간 3만 상자 한정으로 샤인머스캣 2㎏들이 한 상자를 시중가와 견줘 2000원가량 저렴하게 구매했다. 행사엔 강대영 지부장, 안진우 영동농협 조합장, 손석주 추풍령농협 조합장이 참석했다.
강대영 지부장은 “영동의 명품 포도 ‘샤인머스켓’을 영남권 도시민에게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영동군 농산물 판촉활동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