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곤대장과 손 잡았다…신개념 예능 ‘느닷없는 단톡방’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송은이와 곤대장(전성곤)이 새 예능을 론칭했다.
이날 송은이는 캠핑 씬에서 정평이 나 있는 곤대장과 함께 신개념 예능의 탄생을 알렸다.
'느닷없는 단톡방'은 약 3년 전 송은이와 곤대장이 단체 대화방을 통해 캠핑을 계획했던 추억에서 시작됐다.
송은이, 곤대장은 '느닷없는 단톡방'과 캠핑 브랜드들의 협업도 기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캠핑 성지 비롯해 맛집, 문화 체험하는 예능
방송인 송은이와 곤대장(전성곤)이 새 예능을 론칭했다.
컨텐츠랩 비보는 지난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를 통해 새 예능 ‘느닷없는 단톡방’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송은이는 캠핑 씬에서 정평이 나 있는 곤대장과 함께 신개념 예능의 탄생을 알렸다.
‘느닷없는 단톡방’은 약 3년 전 송은이와 곤대장이 단체 대화방을 통해 캠핑을 계획했던 추억에서 시작됐다. 곤대장은 “느닷없이 단톡방을 만들어 캠핑을 떠나고, 이를 프로그램화시키면 어떨까 하는 데서 출발하게 됐다”라며 기획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송은이, 곤대장은 ‘느닷없는 단톡방’과 캠핑 브랜드들의 협업도 기대했다. 곤대장은 “캠핑 브랜드들이 모두 함께하겠다는 반응”이라며 단순 예능을 넘어 커머스 사업까지 확장 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송은이는 “대한민국 예능에서 유례없는 역대급 잠정적 출연자가 있다는 것과 과연 누가 캠핑을 즐길지 모른다는 게 가장 큰 포인트”라고 밝힌 것은 물론, “캠핑에 끝이 무엇인지 보여드릴 준비가 되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송은이와 곤대장은 ‘느닷없는’ 시리즈를 프렌차이즈화 시키겠다는 각오다. 캠핑을 시작으로 테니스, 골프 등 여러 시리즈로 확장, 대규모 프로젝트를 통해 유례없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으로 탄생시킬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학폭 논란 후 복귀’ 수진, 11월 8일 솔로 데뷔…첫 앨범명은 ‘아가씨’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세븐틴, 초동 462만 장 돌파…역대 초동 1위로 또 ‘신기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뷔, 20대 女에 스토킹 피해…소속사 “무관용 원칙으로 대응할 것”(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지드래곤, 혐의 전면 부인 “마약 투약한 사실 없다”(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혜수 “학폭 논란 후 2년, 길지 않았다 생각…언젠가는 밝혀질 것”[M+인터뷰②] - 열린세상 열
- 명태균에게 건네진 '김 여사 돈봉투'…검찰, 여론조사 연관성 수사
- 박단, 박형욱 비대위원장에 ″당선 축하, 이제 시작″
- '남녀공학 전환 진통' 동덕여대 학생들 본관 점거…흉기 난동 예고까지
- 미국도 북한군 전투 참여 공식 확인…″단호하게 대응″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