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 완벽한 슈트핏…“외적·내적으로 철저하게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이 완벽한 슈트핏으로 돌아온다.
28일 오후 첫 방송되는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연출 오상원·극본 임서라)은 남편과 가족들에게 배신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은밀한 운명 개척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성훈이 분한 '서도국'은 매력적인 외모를 지닌 인테리어 플랫폼 회사 대표로 완벽 그 자체인 인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이 완벽한 슈트핏으로 돌아온다.
28일 오후 첫 방송되는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연출 오상원·극본 임서라)은 남편과 가족들에게 배신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은밀한 운명 개척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성훈이 분한 ‘서도국’은 매력적인 외모를 지닌 인테리어 플랫폼 회사 대표로 완벽 그 자체인 인물이다.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스펙을 가진 그는 자신을 이용해 복수를 하겠다는 한이주(정유민 분)의 계획을 알면서도 기꺼이 그를 돕기 위해 나선다.
매 작품마다 싱크로율 높은 캐릭터의 변주를 보여주며 극을 풍성하게 만든 성훈이 이번에는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궁금해진다.
특히 이번 작품을 위해 체중을 감량했다는 성훈은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성훈의 흐트러짐 없는 슈트핏은 회사 대표가 가지는 냉철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여심을 매료시키고 있다.
성훈은 대본 인증샷과 함께 “완벽한 남자 서도국에 완벽하게 동화되기 위해 외적으로나 내적으로나 준비를 철저하게 했다. 모든 것을 다 내려놓고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이어 “시청자들이 보기 편하게, 더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작품에 온힘을 쏟았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학폭 논란 후 복귀’ 수진, 11월 8일 솔로 데뷔…첫 앨범명은 ‘아가씨’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세븐틴, 초동 462만 장 돌파…역대 초동 1위로 또 ‘신기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뷔, 20대 女에 스토킹 피해…소속사 “무관용 원칙으로 대응할 것”(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지드래곤, 혐의 전면 부인 “마약 투약한 사실 없다”(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혜수 “학폭 논란 후 2년, 길지 않았다 생각…언젠가는 밝혀질 것”[M+인터뷰②] - 열린세상 열
- 검찰, 명태균·김영선 구속영장 청구…″증거 인멸·도주 우려″
- [단독] 한동훈 ″이재명, 대선 출마 불가능해지기 전 헌정 중단 시도…이제는 건설적 방향 생각
- [단독] 12번 중 4번 안 나왔다…이기흥 국감 증인 상습 회피
- '시신 유기' 장교 신상공개 정지 가처분 기각…″13일쯤 공개″
- ″도박 빚에 생활고 겪어″…운전자 살해 뒤 차량 불태운 4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