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 신곡 공개...작곡가 “에코·키스·애즈원 느낌 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주 시크릿의 신곡 '돌아와줘요'가 최초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는 주주 시크릿의 신곡 녹음을 위해 녹음실로 향했다.
이어 유재석의 의뢰로 업그레이드된 '돌아와줘요'가 최초 공개됐다.
또 가사에 대해서는 "팩션이다"라고 했고, 박진주와 이미주에게는 "가사의 주인공이 본인이라 생각하시고 그 감정만 갖고 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는 주주 시크릿의 신곡 녹음을 위해 녹음실로 향했다.
멤버들은 추대관 작곡가를 만나 인사를 나눴다. 유재석은 “‘돌아와줘요’ 처음 들었을 때 기가 막히더라”면서 “마침 이게 듀엣곡으로 만들었더라. 운명인가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유재석의 의뢰로 업그레이드된 ‘돌아와줘요’가 최초 공개됐다. 노래를 들은 이미주는 “마음을 울린다”며 감동받은 모습을 보였다.
추대관 작곡가는 이 곡에 대해 “X세대 문화가 돌아오고 있잖나. 90년대 스타일에 착안한 곡”이라면서 “에코나 키스, 애즈원 느낌을 상상하면서 작곡했다”고 설명했다.
또 가사에 대해서는 “팩션이다”라고 했고, 박진주와 이미주에게는 “가사의 주인공이 본인이라 생각하시고 그 감정만 갖고 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장민호, 고깃집 등장? 새 타이틀곡 ‘그때 우린 젊었다’ 뮤비 티저 공개
- 밴드 틸더, 오늘 새 싱글 ‘Moon Flower’ 공개
- ‘놀면 뭐하니’ 대성 “2세대 대표 예능돌, 유재석 덕분에 생긴 타이틀”
- ‘마약 혐의’ 이선균, 첫 조사 1시간 20분…“휴대폰 제출, 실망드려 죄송”[종합]
- ‘연인’ 박정연, 종종 아닌 자주 보고픈 신예 등극
- ‘마약 혐의’ 이선균, 경찰 출석 “큰 실망 드려 죄송…가족에 미안”
- 방탄소년단 측 “문제 업소 방문NO…허위 루머 강경 대응”[전문]
- ‘용감한 형사들3’ 10여건 연쇄성폭행범 정체는 평범한 30대 가장…한 피해자 두 번의 범행 ‘공
- 기대 이상의 파동, ‘정신병동에도..’[한현정의 직구리뷰]
- 로이킴,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프로듀서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