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작사·작곡 참여한 정규 1집 'Do It' 트랙리스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갓세븐 출신 영재가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영재는 지난 27일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Do It'(두잇)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영재의 'Do It'은 지난 2021년 'COLORS from Ars'(컬러스 프롬 아르스)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처음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영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Do It'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갓세븐 출신 영재가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영재는 지난 27일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Do It’(두잇)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미지에 따르면 영재의 이번 신보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동일한 ‘Do It’이다. ‘무엇이든 해보자’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앨범명과 달리, 타이틀곡 가사에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레는 감정을 표현해 두 가지 의미의 ‘Do It’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Flower'(플라워), 'Deal'(딜), 'Dreaming Again'(드리밍 어게인), 'Problem'(프로블럼)을 비롯, 지난 3월 디지털 싱글로 발매됐던 'Errr Day'(얼데이), 'Snooze'(스누즈), '자꾸 네가', 'Never Leave You Alone'(네버 리브 유 얼론)까지 10곡으로 트랙리스트를 꽉 채웠다.
특히 앞서 공개된 바와 같이 타이틀곡을 포함한 모든 트랙리스트 곡 작업에 영재가 이름을 올려 더욱 의미를 높였다. 2021년 솔로 아티스트로 변신해 발매하는 앨범마다 작사·작곡에 참여해온 만큼 영재의 감성이 가득 담긴 수록곡에도 기대감이 모이는 상황이기에 본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
영재의 ‘Do It’은 지난 2021년 ‘COLORS from Ars’(컬러스 프롬 아르스)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처음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올 한 해 디지털 싱글 ‘Errr Day’를 포함해 뮤지컬, 라디오 DJ로 쉼 없는 활약을 이어온 만큼 오는 6일 발매되는 정규 앨범은 2023년 활동의 끝판왕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신보가 될 예정이다.
영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Do It’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써브라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